E D R , A S I H C RSS

무카미 루키

last modified: 2015-04-07 00:36:58 by Contributors

루키.jpg
[JPG image (182.07 KB)]



무카미 가 4형제
무카미 루키 무카미 코우 무카미 유마 무카미 아즈사

DIABOLIK LOVERS의 등장인물.

연령 18세 학년 고교 3학년
생일 4월 24일 별자리 황소자리
신장/체중 180cm/64kg 혈액형 AB형
좋아하는 음식 수프 싫어하는 음식 맛이 진한 것
소중하게 여기는 것 아버지로부터 받은 책 취미 퍼즐
발사이즈 27.5cm 사용하는 손 오른손잡이
최근 흥미가 있는 것 창작 요리 CV 사쿠라이 타카히로

무카미 가의 장남. 말투는 정중하지만 웃는 얼굴이나 목소리는 어딘가 차갑다.
타인을 교묘하게 장악하여 그 자신의 손을 더럽히지 않고 일을 해결하는 타입인 참모계 도S.
누구에게도 마음을 허락하지 않고 목적을 위해서는 누구라도 거리낌 없이 배신한다. 칼 하인츠 예외
칼 하인츠의 명령에는 무조건적으로 충성한다. 이 때문에 게임에서는 칼 하인츠와 유이를 두고 갈등하는 모습을 보인다.

인간일 때 본래 귀족 집안 자제였지만 어머니는 다른 남자랑 눈 맞아서 집 나가고 아버지는 돌아가시고 고용인들은 루키를 폭행한 뒤 자업자득이지만 귀중품을 훔쳐 달아나 하루아침에 길거리에 버려지게 된다. 그러던 중 어느 아이들을 이용해 돈을 버는 시설에 보내지고 그곳에서 다른 무카미 가의 형제들을 만나게 되는데 후에 그들과 함께 시설에서 도망쳤다가 잡혀 죽을 위기에 쳐해있을 때 칼 하인츠에 의해 뱀파이어가 되어 그곳을 벗어나게 된다. 그 후로 칼 하인츠를 맹목적으로 따르게 되었다.

타인 루트에서는 사카마키 가에서 가축 취급 당하는 게 아무렇지도 않냐면서 유이를 회유하면서 본인 루트에선 유이를 가축이라 부르며 가축 취급한다. 너 뭔데? 근데 여기엔 이유가 아닌이유가 있었다. 나중에 사실 본인도 예전에 철없는 귀족 도련님일 때 하던 것을 되풀이하는 것이 힘들었다고 털어놓는다. 그럼 하지마 사랑받는 것을 당연히 여기는 유이가 예전의 자신 같아서 더 심하게 대했다고 한다.무슨 마약하시길래 이런 생각을 했어요 과거 자신의 행동에 대해 확실히 반성(?)하고 있었던 듯하다.

악몽 때문에 잠을 잘 이루지 못하며 등에는 큰 흉터가 있는데 시설에 있던 시절 무슨 일이 있어도 울지 않는 前 귀족 루키를 굴복시킨다고 새겼던 각인이 있던 자리다.

형제들을 잘 챙기고 소중히 여긴다. 무카미 가 애들이 자신들은 아담이 될 수 없다는 걸 알고 사카마키 형제들에게 유이를 돌려보내라는 명령을 어기고 함께 도망치려고 할 때 눈 감아주는 모습도 자주 보인다. 자신의 루트에서는 마지막에 자신은 아담이 될 수 없다며 유이에게 접근한 이유를 알려준 뒤 사카마키 가에 돌려보낸다.

요리나 가사에 능숙하다고 한다. 무카미 가 형제들이나 유이에게 음식을 만들어주는 장면이 가끔 나온다. 다들 맛있다고 하는걸로 봐서 요리를 상당히 잘하는 듯하다. 아즈사는 루키가 장래에 훌륭한 주부가 될거라고(...) 칭찬했다

모어블러드 뱀파이어 엔딩에서 옥상에서 재회한 유이에게 칼 하인츠의 명령을 어기고 자신은 아담이 될 수 없으니 이브인 유이를 데리고 도망치겠다며 유이에게 함께 도망치자고 말한다.[1]

맨서번트 엔딩에서는 자기가 보내줘놓고 뒤늦게 폭주한 루키가 유이와 함께 있던 아야토를 살해한 뒤 유이를 이름이 아닌 '이브' 라 부르며 데리러 왔다고 한다. 그때 라인하르트(는 칼 하인츠)가 나타나 "역시 넌 인간의 아이였다" 는 말을 하자 자긴 뱀파이어라고 반박한 뒤 유이를 안고 창문 밖으로 낙하, 동반자살한다(...) 유이가 "이게 당신이 손에 넣고 싶었던 일이야?" 라는 물음에 "아무것도 얻을 수 없는 세계에 있는 거라면 차라리 지옥으로 돌아가는 게 좋아" 라고 대답한다. 그걸로 행복하냐고 물어보자 그걸 위해 유이를 데려가는 거라며 함께 있으면 행복하다고 말하고 유이가 그의 납득하며 납득하지 마 함께 가주겠다는 말을 듣고 만족해하며 눈을 감는다. 유이는 그를 보며 이제야 잠에 들 수 있게 되었다며 언제나 악몽으로 잠을 이루지 못한 그에게 '잘 자(おやすみなさい)' 라는 독백을 남기며 끝난다.

브루토 엔딩에서는 자고 있던 사키마키 형제들을 살해하고[2] 유이에게 자신은 사실 그분(칼 하인츠)에게 소중히 여겨지는 사카마키 형제들을 질투하고 있었다며 그분의 소중한 것을 전부 부숴버리고 싶었다고 말하며 유이를 감옥에 감금시키고 목을 졸라 실신시키는 획기적인 수면 방법으로 재우고 반복되는 행위 속에서 유이도 정신이 붕괴되선 기억장애를 일으키는 지경까지 이른다. 심지어 목 졸라 실신하면서 서로 웃으며 잘 자라고 인사까지 한다(...) 칼 하인츠도 "이건 뭐 이제 인간도 뱀파이어도 아니잖아" 라며 탄식하며 감옥에 불을 지른 뒤 사라진다.

다크페이트에서는 초반에 유이와 함께 있으면 유이를 계속 좋아하게 되고 결국 칼 하인츠를 배반하게 되는거여서 일부러 험한 말을 하며 유이를 내쫓는다. 그러면서도 속으로는 유이에게 상처를 줘버렸다며 괴로워한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결국 유이에게 사죄를 하고 다시 사이가 좋아지게 된다. 이후 펼쳐지는 엄청난 달달함은 덤.
그러나 그후 코우와 갈등이 생기게 되고 유마와도 사이가 미묘해지게 된다. 이 모든 것은 자기 잘못이라며 자책하다가 혼자서 목숨 걸고 아즈사를 구하러 갔는데 신에게 잔뜩 얻어맞고 저택 안에 갇히게 된다. 유이는 루키를 구하기 위해 스스로 인질이 되고 루키는 풀려나지만 유이가 자기 대신에 저택에 갇혔다는 것을 알게 되고 이후 식음을 전폐하게 된다.
그러다가 아즈사의 도움으로 유이의 편지를 받게 되는데 '그 어떠한 일에도 울지 않는' 루키가 처음으로 울게 된다. 그냥 울지도 않고 대성통곡을 한다... 플레이어도 같이 폭풍 눈물
루키는 유이를 구하고 결국 루키와 유이는 둘이 도망쳐서 이곳저곳 떠돌아다니며 살게 된다.
한편 신은 루키와 유이를 전부 죽이겠다며 눈에 불을 켜고 찾아나서고, 무카미 가 나머지 형제들도 칼 하인츠의 명령에 따라 루키와 유이를 찾아 나서게 된다. 도중에 신과 무카미 가 형제들이 마주쳐서 신에게 전멸당하나 싶었지만 신은 카를라에게 허망하게 죽어버리고(...)
결국 루키는 형제들과 만나게 되어서 칼 하인츠 앞으로 갈 준비를 한다. 이때 루키가 유이에게 마지막으로 남기는 말도 폭풍눈물이 쏟아진다...
떠나려는 순간 칼 하인츠가 루키 앞에 나타나고 루키는 죽을 각오를 하는데 칼 하인츠가 루키에게 선택권을 준다.
루키 안에 있는 운(運)을 전부 칼 하인츠에게 넘기고 남은 인생을 전부 불행하게 보내는 대신 유이와 같이 있을 것인가,
아니면 그렇게 하지 않고 지금 삶을 끝낼 것인가.

뱀파이어 엔딩에서는 루키가 전자를 선택하게 되고 칼 하인츠는 루키의 운을 가져가버린다. 하지만 루키와 유이가 떠난 뒤에 무카미 형제들에게 사실 그건 거짓말(...)이었다고 한다 여러분 이거 다 거짓말인 거 아시죠 그리고 루키에게 주는 벌이라며 루키의 영원한 목숨을 빼앗는다. 즉 루키는 뱀파이어에서 다시 인간으로 되돌아간 것. 칼 하인츠는 루키에게 유이와 인간 대 인간으로서 사랑하라며 루키를 놓아주게 되고, 루키는 형제들와 작별 인사를 한 후 유이와 단둘이서 머나먼 곳으로 떠나게 된다. 마지막에 루키와 유이가 행복한 모습으로 결혼식을 올린다.

맨서번트 엔딩에서는 루키가 후자를 선택하게 된다. 만약 자신이 도망쳐 살게 된다해도 언젠가 닥칠지 모르는 불행을 두려워하면서 살게 되는거고, 만약 그런 때가 온다면 그 불행은 자신에게 가장 가까이 있는 사람, 즉 유이에게도 영향을 끼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유이를 위해서라도 자신이 지금 이 자리에서 벌을 받겠다고 말한다. 무카미 가 형제들은 루키의 선택을 만류하지만 유이는 루키의 선택을 받아들인다. 루키는 유이에게 다른 형제들을 잘 부탁한다고 말을 남기고 칼 하인츠의 벌을 받아들여 결국 사라지게 된다... 그후 유이는 무카미 가에 살면서 루키의 방에서 언젠가 루키를 다시 볼 수 있기를 바라며 루키를 그리워하고 끝나게 된다.

브루토 엔딩에서는 루키가 전자를 선택하게 되고 그후 무카미 가 집에서 다같이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게 된다. 루키와 유이 사이에 아이가 생기게 되고(!!) 아이는 무럭무럭 잘 자라서 무카미 가 형제들과도 사이좋게 지내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작은 사건으로 인해 그 아이는 뱀파이어가 아니라 사실 시조의 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즉 유이가 예전에 츠키나미 가 저택에 갇혔을 때 임신해버린 것(...) 대체 디아러버에서는 안 다루는 소재가 뭐죠.. 사실을 안 루키는 큰 충격에 휩싸여서 깊은 고뇌에 빠진다. 나중에 이 아이가 성장했을 때 분명 자신과 유이를 위협하는 존재가 될거라고, 이게 바로 자신에게 주어진 '불행'인가 싶어서 자조하게 된다. 아이를 죽이려고 했으나 아이가 잠결에 아빠.. 라고 중얼거리는 말을 듣고는 차마 아이를 죽이지 못한다. 그후 루키 가족이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는 어느 날, 아이는 유이에게 나중에 자라서 엄마와 결혼할거라고 말한다. 유이는 아이에게 엄마는 아빠가 있으니까 안된다고 하지만 아이는 아빠보다 더 세지면 되지! 하면서 해맑게 말한다(...) 아이와 유이와 자리를 떠난 후 루키는 아이를 바라보며 독백한다. 어서 자라서 자신을 죽이러 와달라고, 그래야 이 불행과 두려움에서 벗어날 수 있을테니까. 그때가 되면 자신과 유이가 있을 곳은 단 하나, 낙원이라면서 자기 혼자 죽지 않고 유이를 같이 데려갈거라며 피바람 부는 예고를 하고 끝난다. 하드얀데레 이런 얀데레라면 좋아
----
  • [1] 근데 사실 유이랑 이어지면 누구든 아담이다... 다만 사카마키 가에겐 각성 같은 게 일어나면서 엄청난 갈증을 느끼지만 무카미 가에는 그런 게 없다.
  • [2] 본래 순혈인 사키마키 형제를 루키가 이길 수 없지만 순혈인 만큼 낮에는 웬만해선 깨지 않아 쉽게 죽일 수 있었다고 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07 00:36:58
Processing time 0.107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