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last modified: 2013-07-31 19:25:36 by Contributors


적 AC 확인. METIS입니다.
적은 사출형 블레이드를 장비, 지근거리에서의 전투는 위험합니다.
비교적 장갑이 얇으므로 고화력 무기가 유효할 것입니다.


아머드 코어 라스트 레이븐의 등장 레이븐. 탑승 AC는 METIS. 북미 이름은 무무(MUMU)가 됐다. 켈베로스 가름도 무무라고 말한다.

소규모이지만 독립 무장 세력 중 일파를 거느린 여장부. 기가 세고 괄괄한 성격인 듯하다. 파트너로 켈베로스 가름이 있다.
그녀의 무장 세력은 전쟁 진행 도중 서크 시티를 침공하여, 버텍스를 상대로 물자를 강탈하는 데 성공한다. 플레이어는 그 호위를 맡거나 반대로 잭 O의 의뢰를 받아 그 둘이 포함된 수송부대를 모두 격파하게 된다.

의외로 다른 미션에서도 등장하는데, 얼라이언스키사라기파 연구소를 폭파하는 미션에서 헤드 파트를 STING에서 MAYFLY[1]로 바꿔 달고 등장한다. "지금부터가 진짜 승부다!"라든가 재밌는 대사를 질러 주시는 멋진 누나. 물론 미션 구성상 안 때려부수고 가도 되긴 된다만, 어차피 연구소는 폭파되니까 죽지 않을까…….

탑승 AC인 METIS는 경량 2각이며, 근접전 구성을 하고 있다. 미사일 재머와 스텔스 미사일을 장비하며, 손에는 경량 샷건과 함께……파일벙커를 들고 있다.
의외로 기체구성은 꽤 가볍지만, AI가 좀 덜 떨어져서 처음에 재머를 켠 후 그 EN 소비를 견디다 못해 걸어다니게 된다. 바보. 빨리 순살하고 켈베로스를 상대하자.

여담이지만, 수송부대 격파 미션에서 이 녀석을 무시하고 켈베로스 가름을 먼저 격파하면, "켈베로스……네가 당하다니……믿기지 않아……."라면서 맵에 뻗어 있는 도로를 따라 질주를 시작한다. 이 때는 플레이어를 거의 공격하지 않고 부스트대시만을 하지만, 록 사이트에 잡히면 사격해오는 상태. 격파하든 퇴각하든 플레이어 마음이지만……꼴이 마치 울면서 달리는 애를 보는 거 같아, 안구에 너무 습기가 차 어지간해선 때리기 힘들다. 이걸로 볼 때 아무래도 켈베로스와는 커플이었던 듯.
대사를 들어보고 싶다면 최대한 강력한 무장을 장비한 후 출격해서, 뭄에게 일정 데미지를 입혀 수송부대와 증원을 불러내자. 이후 되는 대로 화력을 퍼부어서 켈베로스 가름을 격파할 것. 문제는 썩어도 준치라고 2대 1, 그것도 좁은 데서 싸우기가 굉장히 난감하다는 것이다. 수송부대와 켈베로스는 터널 속에서 등장하는데, 터널을 빠져나오기 전까지는 완전 무적이므로 참고할 것.

참고로 현상금은 30000C로, 현상금 랭킹 최하위다.
실제로 에드 와이즈는 뭄을 몹시 혹평한다. 거의 켈베로스 가름에 붙어있는 부록취급.

관련항목

----
  • [1] 그런데 MAYFLY에는 오토 맵 시스템이 안 달려 있다. 어째서 실내 미션인데 이걸 달고 온 걸까…….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07-31 19:25:36
Processing time 0.0840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