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므네모시네의 딸들

last modified: 2015-03-02 19:26:56 by Contributors


ムネモシュネの娘たち

Contents

1. 개요
1.1. 등장 인물
1.2. 기타



1. 개요

일본의 애니 방송 체널인 AT-X의 개국 10주년 작품. XEBEC 제작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2008년 방영이 시작되어 45분 6화, 총 6개월에 걸쳐 완결되었다. 상당히 고어하고 에로하기 때문에 성인 판정을 받아 시청 연령도 제한을 받았다. 영원한 생명, 시간의 흐름과 기억에 판타지와 하드보일드, 19금 요소를 비벼넣었고 어두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불사자인 린과 미미가 주인공이기 때문에 작품 시작은 90년대지만 매 화 갈수록 주변 인물과 건물의 노화, 기술의 발전 등 시간의 경과가 나타나며 마지막 화에 와서는 넷상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 현실에 구현하는 SF 세계를 보여준다.

여러 가지로 하드하고 고어한 전개를 많이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주고 팬들을 끌어모으는데 성공했으나 마지막에 이상한 전개와 결말 때문에 여러가지로 말이 많은 듯하다. 결론적으로는 엔딩 때문에 실망한 팬들이 많은 듯하다. 매니악 방송 방식과 겹쳐 판매량도 실패한 편.

분위기도 다소 어정쩡한 것이 하드보일드치고 작중 주인공의 무게감이 가볍다. 청소년이라면 모를까 원 타깃인 성년에게는 스토리 전개도 그저 잔잔하기만 할 뿐, 놀랄 것이 별로 없다. 액션 신도 타격감은 제로, 클레이모어가 정면에서 박혔는데 상체가 형태를 유지하는 것도 그저 신비롭기만 하다. 단, 에로 보이스나 쿵쾅쿵쾅한 장면이 나올 때 방에 누가 확 들어오면 그때만큼은 짜릿한 위기감을 맛볼 수 있다(…).

어쨌든 노토 마미코쿠기미야 리에항가항가 신음소리만이 이 애니의 존재 이유.

꽤나 인지도 있는 일본 메탈 밴드 Galneryus가 오프닝과 엔딩을 맡아서 나름대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여담으로 캐릭터 원안 담당은 니트로플러스, Propeller 등의 에로게 회사에서 원화를 맡은 바 있는 츄오 히가시구치(中央東口).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02 19:26:56
Processing time 0.136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