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미네 잇페이

last modified: 2014-07-24 12:33:13 by Contributors

v_02.jpg
[JPG image (121.11 KB)]


峰一平

초전자머신 볼테스 V의 등장인물. 성우는 故 소가베 카즈유키. 국내판 성우는 신성호.

더빙판에서의 이름은 정태수. '쿨한 성격의 라이벌 캐릭터' 에 딱 맞는 2호기 파일럿으로, 메카닉 분리시 볼트 봄버를 조종한다. 승마와 채찍의 명수.

초전자로보 콤바트라 V에서의 같은 포지션인 나니와 쥬죠보다 성격에 니힐한 부분이 더 강조되어, 초반에는 다른 팀원들과 겉돌면서 빈정거리기 좋아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 리더인 고우 켄이치와 주먹다짐을 벌이기도 하는 등 마찰이 잦았다. 이런 성격은 어려서 미국 유랑 개척민으로 떠돌 때 비롯된 것인데, 말없이 가족을 버리고 떠난 어머니[1]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었지만, 사실 잇페이의 어머니는 병든 아버지와 어린 잇페이를 지키기 위해 늑대들과 싸우다 죽은 것이었고 하마구치 박사로부터 진실을 알게 된 잇페이는 트라우마에서 벗어나게 된다.
일찍 가족들을 잃은 탓에 특히 아끼는 벗으로 아이플이라는 머리 좋은 암말이 있는데, 하마구치 박사가 배려해 빅 팔콘 내에서 함께 살게 해 주었다. 32화에서도 건재한 모습을 보였다.

아군 진영에서는 일단 주인공의 라이벌 포지션에 해당했으나, 스토리가 진행될수록 고우 형제와 고우 켄타로 간의 부자 관계를 중심으로 전개되면서 오카 메구미와 함께 점점 비중이 줄어드는 안습 행보를 보였다. 실제 켄이치의 라이벌 자리는 온전히 프린스 하이넬에게 넘어가는 모양새가 되기도 했고... 의외로 켄이치 대신 메구미와 이어지는 듯한 인상을 주기도 했지만, 아군측에 연애 전선이 구체적으로 나온 작품이 아니다 보니 단정할 수 없는 부분이다.

----
  • [1] 하마구치 박사의 딸이다. 즉 잇페이는 하마구치 박사의 외손자. 결국 볼테스 팀원 중 낙하산 아닌 인물들은 없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7-24 12:33:13
Processing time 0.063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