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개요 ¶
3. 상세 ¶
나이에 비해서 어려 보이며, 외견대로 놀기 좋아하는 천진난만한 아이. 히바리보다 정신연령이 더 어린 캐릭터로 잡고 만들었다고 한다. 진지한 요자쿠라에게는 자주 잔소리를 듣는다. 양동이와 프라이팬을 사용하는 변칙적인 공격은 마치 마법처럼 보인다.
정신연령이 어리고 맹해보여도 사실은 나름 진지하게 생각하는 면도 있다. 월섬 루트 후반부에서는 히바리와 어른에 대하여 대화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다른 시노비들과 대결하며 선과 악의 구분은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JPG image (152.67 KB)]
SV의 스토리 모드인 백화요란기에서는 과자를 얻어먹으려고 할로윈 데이 놀이를 하며 이곳저곳 순례를 하는데, 마지막에 요미를 만나 숙주나물의 맛에 눈뜬다.
재미있게도, 요미의 백화요란기에서는 요미가 미노리와 만나 반대로 케이크의 맛에 눈뜬다.(...)
4. 성능 ¶
무기가 양동이(+ 거기서 꺼내는 여러 물건들)인데다가 캐릭터 자체도 귀여운 타입인지라 여러모로 개그 캐릭터 느낌이 많이 나는 편. 강공격이 전 캐릭터중 가장 특색있는데, 버튼을 한번 누르면 과자를 양동이에 넣는다. 이후 약공격으로 적에게 공격을 계속 하면 양동이의 색이 점점 변하고 다시 강공격을 누르면 양동이에서 번쩍이는 무언가를 발사하는데, 이 투사체의 위력은 적에게 데미지를 가한 횟수에 비례해 올라간다. 최대 상태일때의 투사체는 비전인법과 비슷한 수준의 위력. 하지만 리치가 짧은 미노리로 계속해서 공격을 맞추는것도 쉽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