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미스터 T

last modified: 2015-02-01 11:47:12 by Contributors

Contents

1. 미국의 배우 겸 프로레슬러
2. BEMANI 시리즈의 아티스트
3. 유희왕 GX의 등장인물

1. 미국의 배우 겸 프로레슬러

본명은 Lawrence Tureaud.

국내에서는 고전 미드 A특공대에서의 B.A 역할로 유명하다. 영화 록키 3편에도 클러버 랭 역으로 출연했으며, 헐크 호건과 태그팀을 결성해서 프로레슬러로도 활약했다.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온몸에 주렁주렁 귀금속을 매단 패션이 강렬한 인상을 준다.

일본에서는 A특공대가 굉장한 인기를 얻었고 극중 캐릭터 중에서도 B.A의 인기가 특히 대단해서. 이런 저런 매체에서 심심하면 패러디되어 등장하곤 한다. 모히칸 머리를 한 근육질 흑인 캐릭터가 출연했다 싶으면 거의 99%가 미스터T의 패러디라고 생각하면 될 정도로 대표적인 캐릭터는 더블 드래곤아보보.


2014년 WWF 시절의 활약을 인정 받아 WWE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었다.

2. BEMANI 시리즈의 아티스트

Mr.T 항목에 자세히 나와 있다. 가끔 작곡가 정보 사이트에 위의 인물이 대신 등장할 때가 있다.(...)

3. 유희왕 GX의 등장인물

Mr.t.jpg
[JPG image (21.55 KB)]

어둠의 이소노

유희왕 GX 4기에서 등장한 다크니스의 부하로 추정되는 존재. T는 트루맨의 약자.
성우는 고다 호즈미.
어둠의 에이전트로, 주로 "다크 아키타입"이라는 몬스터의 효과를 활용하여 고레벨 몬스터를 빨리 특수 소환하는 속공전략을 사용한다.

여러명이 존재 & 복제가 가능하며, 4기에서 쥬다이와 4회의 듀얼을 했다. 선글라스와 능력등으로 볼 때 매트릭스스미스 요원오마주.

  • 157화
    후지와라 유스케(로 변한 어니스트)를 추격하던 중, 쥬다이와 만나게 되어 듀얼을 하게 된다.
    다크 아키타입의 효과로 암흑계의 마신 레인을 소환해 공격해 오지만, 네오 스페이스와 네오스 포스를 사용한 네오스에게 관광탄다.

  • 158화
    카게마루 이사장과 사이오와 함께 있던 쥬다이 앞에 등장. "이름이 없으면 불편하겠지"라며 자신을 미스터 T라고 처음 소개한다.
    다크 아키타입으로 메테오 드래곤을 소환한 후, 늪지의 마신왕과 메테오 드래곤을 융합하여 메테오 블랙 드래곤을 소환하여 쥬다이를 몰아붙이지만, 영웅 출현으로 등장한 네오스에게 또 패배.

  • 160화
    비밀 기숙사에서 어니스트와 만난 후, 기숙사를 나오자 다른 미스터 T들과 합체하며 등장. (외형은 동일) 나오자마자 어니스트를 캐발살내는 위력을 보여주었다(리얼파이트로).
    선공 첫턴에 미래융합용의 거울의 콤보로 F.G.D를 소환, 네오 스페이시언 그랜드 몰에게 바운스당할 위기도 스킬 드레인으로 막고 미래융합으로 두번째 F.G.D도 내보내는 저력을 보이지만, 이번에도 어니스트의 효과를 사용한 네오스에게 개발살난다.

  • 172화
    폭파당한 카이바 코퍼레이션을 탈출하여 듀얼아카데미아로 돌아가기 위해 부두로 온 쥬다이와 조우.
    보옥수를 사용하여 쥬다이를 고전시킨다. 무지개의 인력을 사용하여 궁극보옥신 레인보우 드래곤까지 불러내며 쥬다이를 밀어붙이나, 레인보우 드래곤의 공격으로 어둠에 물든 카드를 떨어뜨린 쥬다이는 눈 앞에 있던 것이 미스터 T가 아니라 요한임을 알게 된다.

결론은 요한과 듀얼한 걸 빼면 모두 다 네오스에게 당했다.

쥬다이와의 듀얼에서 보인 허접한 인상과는 달리, 도미노 시티에서는 오스틴 오브라이언을 심리 페이즈로 관광보냈고, 쥬다이가 없는 사이에 듀얼 아카데미아의 학생들을 습격해 듀얼 아카데미아를 접수하는 등의 혁혁한 성과를 올렸다. 쉽게말해 쥬다이만 빼고 다 이긴다.

차원의 틈새 사이로 나타나거나, 검은 카드가 합쳐져서 몸을 이루는 2가지 종류의 등장장면이 있다. 땅도 가르고 마그마도 발사할 수 있는 엄청나게 강력한 힘을 가졌다. 하지만 그런 그도 유벨과 융합한 쥬다이의 활약을 보고는 리얼파이트로 안될 것 같다며 듀얼을 걸어왔다(...).

후반에 다끝나니까 갑툭튀한 후지와라 유스케나 眞 다크니스대신 궂은 일은 다 맡아서 해치운 유희왕 GX 4기 악역의 진정한 주인공

마지막으로는 유스케 VS 쥬다이 VS 요한의 듀얼을 감상하던 중 레인보우 네오스의 확산 무지개빔(!?)에 미스터 T 전원이 맞고 사망(…)
하여간 쥬다이 때문에 고생만 하다가 사라져버렸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2-01 11:47:12
Processing time 0.1115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