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미야비(섬란 카구라)

last modified: 2015-03-27 21:16:51 by Contributors

미야비 소대(선발대)
미야비 이무 무라사키 료비 료나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雅緋
329456.jpg
[JPG image (118.84 KB)]

Contents

1. 프로필
2. 개요
3. 성능
4. 기타

1. 프로필


생일 8월 15일
나이 21세
혈액형 B형
신장 169cm
스리 사이즈 90-56-87
취미 목욕
좋아하는 음식 오야코동[1]

2. 개요


섬란 카구라 시리즈의 등장인물. 성우는 히라타 히로미. 비립헤비죠시학원 3학년. 섬란 카구라 SHINOVI VERSUS -소녀들의 증명-의 신 캐릭터로 헤비죠 미야비 소대의 대장격. 비전동물은 갈까마귀와 뱀. 1학년 시절 이미 필두 자리를 따낸 실력자였다.

어린시절 이무와 산에 놀러갔다가 요마를 만나 어머니를 잃은 이후[2] 최고의 닌자인 카구라가 되어 요마들을 없애기 위해 수련한다. 그 결과 헤비죠에 들어와 선발멤버 필두가 되었다.

하지만, 이무와 함께 선닌을 상대하는 임무 중 전장에 요마가 난입해 닥치는 대로 닌자들을 학살한다. 이에 금단인법인 심연혈괴를 써 요마와 싸운다[3]. 하지만 심연혈괴는 상당한 부작용이 있는 기술이라 힘에 정신이 먹혀 폭주하고, 이무가 혈괴반전으로 심연혈괴를 풀어 목숨을 건진다. 하지만 이때의 일로 반 폐인 상태가 되어 오랜 요양생활을 한다.[4] 하지만, 전작에서 한조-헤비죠의 최종결전이 벌어지던 중 오로치의 봉인이 풀리고 헤비죠의 성이 붕괴되는 사태를 눈 앞에서 보고 기억과 힘을 되찾아 복귀한다.

복귀는 했지만, 바로 선발멤버가 되지는 못했다. 호무라 일행의 토벌을 성공한 자들을 새로 선발멤버로 한다는 방침 때문. 따라서 이무와 함께 무라사키, 료비, 료나를 새로 동료로 받아들여 소대를 결성한다.

비립헤비죠시학원 시나리오에서는 다른 3세력을 토벌하지만, 과거의 사건이 발단이 되어 언니의 원수로 료비&료나 자매에게 노려지게 된다. 료비의 저격 시도는 무라사키의 난입으로 불발되고, 이것이 발단이 되어 이무가 화혼의 힘에 각성해 폭주하고 만다. 이 상태의 이무는 요마급의 힘을 발휘하고, 폭주가 계속된다면 본부에서 파견된 카구라에 의해 이무는 죽게 된다. 결국 자신이 나서서 이무의 폭주를 멈추게 된다. 그리고 학원 본부로부터 5인 전원이 새로 선발멤버로 임명되는 경사를 맞는다. 사과하는 료비와 료나를 쿨하게 용서해준 건 덤.

호무라 홍련대 시나리오에서는 헤비죠의 학생 전원이 도겐에게 세뇌당하지만, 미야비는 세뇌당하지 않았었다. 그러나 학원장인 자신의 아버지의 위치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도겐을 따르게 된다.

3. 성능

체력과 공격력이 높은 데미지 딜러. 강공격 차지인 흑염 어퍼컷은 띄우기 효과가 있고, 또 화상을 노릴 수도 있어서 적의 공격을 버티며 딜을 할 수 있다. 참고로 비상난무 중에는 슈퍼아머 특성이 붙어서 반격을 씹고 비상난무를 계속 먹일 수 있다.

陰속성이 되는 경우에는 자신의 무기로 공격하는 경우가 거의 없어진다. 옷을 속옷만 남기고 날려버린 이상 왼손의 붕대도 같이 풀어진 경우이므로, 주요 공격에서 칼로 공격하는 것은 거의 없어지고 심연혈괴를 본격적으로 구사하면서 싸우게 된다.

EV에서 유미와 함께 각성 모드가 추가된다. 루체몬 폴다운 모드마냥 왼쪽 머리색이 검은색이 되고 등에 흰 날개가 생겨난다. 여기에서는 陰속성이 되어도 자신의 무기로 공격을 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이는 힘의 제어가 가능하다는 것으로 성장한 그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4. 기타

자신의 백화요란 모드는 헤비죠에서 학생들이 죄다 자길 둘러싸고 꺄아꺄아거리며 꽃미남 취급을 받아 수행도 제대로 못할 지경이 되자, 분노하여 '나도 여자라고!'를 외치며 현상황을 타파하기 위해 여기저기 조언을 구하며 고생하는 분투기.

한조학원의 아스카, 이카루가, 월섬여학원의 무라쿠모, 시키와 싸우고 5번째로 이무와 싸운다. 상대들로부터 남자 아이돌에 소년만화 주인공, 신사 등 좋은 소리 못 듣다가 시키에게 걸려 소개팅에 세팅당할 뻔 한다. 마지막으로 이무에게 승리한 후에는 꽃미남같은 자신을 좋아한다는 이무에게 쫓기다 카츠라기를 만나 고민상담을 한 후 받은 여자다운 옷으로 갈아입지만….

R2013-03-06-155508.jpg
[JPG image (94.24 KB)]

여장남자가 아니다

"미야비의 고민은 앞으로도 계속된다..."로 마무리된다. 이래저래 성우가 같은 키쿠치 마코토와 흡사한 취급을 받는 중. 거긴 75고 여긴 90인데 어째서 그런 걸까

데카모리 섬란 카구라의 개인 시나리오도 이 이야기의 연장선상이다. 이번에는 아예 팬클럽까지 결성되어서 도망다니다가 인법서에 여자답게 만들어달라는 소원을 빌기 위해 대회에 나가는 이야기. 그리고 그 팬클럽의 회장은 이무였다.(...) 결국 결승에서 절규하는 이무를 뒤로 하고 여자력 상승에 성공, 제법 소녀스러워진다. 그런 미야비를 바라보며 "이 모습도 괜찮네.."라고 생각하는 이무의 모습이 나오는 엔딩.
----
  • [1] 어머니와의 추억이 담겨져 있는 키워드.
  • [2] 이 당시에는 보이쉬한 복장이었으며, 머리카락이 흑발이었다. 백발에 새치가 조금 존재한다.
  • [3] 왼손에 있는 봉인이 풀리면 발동.
  • [4] 덤으로 당시 사립헤비죠시학원이었던 명칭도 비립헤비죠시학원으로 변경되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27 21:16:51
Processing time 0.1579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