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미야시로 카나데

last modified: 2014-07-13 09:24:07 by Contributors


宮代奏. 학생회의 일존의 등장인물. 성우는 토마츠 하루카.

소설에서의 등장은 2권, 애니에서의 등장은 9편이다.

그녀는 헤키요 고교의 학생회 앞으로 '아카짱에게...'로 시작하는 편지봉투를 보낸다.[1] 그 안에는 과거에 대한 뭔가를 반성하는 듯한 내용의 편지가 들어있었다. 그리고 그시각, 그녀는 어느 다리 위에서 아카바 치즈루와 대면한다. 이후 저녁놀이 지기 시작하는데...

이하 그녀의 정체.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사실 그녀는 치즈루와 중학교 동창이었다. 치즈루를 무척이나, 아니 거의 광적으로 좋아하고 있었는데, 다른 사람들과 조금씩 어울려 가던 치즈루를 보고 독점욕이 생긴 나머지 그녀에 대한 안좋은 소문을 퍼뜨리고 그녀의 책이나 필기구를 강에 버리는 등 괴롭히기 시작한 것. 즉 다른 사람이 그녀와 웃고 놀고 하는 것을 눈뜨고 볼 수 없었던 것이다.

하지만 치즈루는 소문에 대한 해명을 하지 않았고 오히려 대인배처럼 그녀의 행동에 대해 아무것도 말하지 않으며 그녀를 지켜주었다. 하지만 치즈루도 결국은 그런 일에 대한 트라우마가 생기고, 괴롭힘으로부터 피하기 위해 원래 추천으로 갈 수 있었던 학교를 포기하고 지금의 학교로 하향지원하게 되었다.

결국 지금까지 자신이 한 행동에 대해 후회하고 있던 카나데는 약 3년 뒤 그녀에게 편지를 보내게 되고 다리 위에서 재회, 다시 한번 모든 것을 용서해준 치즈루를 보며 반성의 눈물을 흘리게 된다.

사실 위에서 말한 편지에서의 아카짱은 사쿠라노 크림을 가리킨 것이 아니라 중학교 때 카나데가 아카바 치즈루를 향해 부르던 별명. 아카바->아카 짱 이었던 것이다.
----
  • [1] 여담으로 아카짱(赤ちゃん)은 일어로 갓난아기를 뜻하는 단어이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7-13 09:24:07
Processing time 0.150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