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미츠키 타로

last modified: 2015-03-05 09:41:01 by Contributors


TaroChan.jpg
[JPG image (10.21 KB)]


성우는 키리이 다이스케/정재헌. 한국판은 한수민

머메이드 멜로디 피치피치핏치의 등장인물. 루치아 일행이 다니는 학교의 음악교사로 조용한 성격을 가졌으며 카이토의 아버지의 제자였던적도 있다. 피아노 실력은 좋으며 각종 콩쿨에 초대되기도 했다. 하논이 짝사랑 하고 있는 상대였고 하논도 타로에 대한 자신의 사랑을 어필하지만 자신은 사라를 지금도 계속 그리워할정도로 사라에 대한 그리움을 갖고 있다. 사라와는 학창시절에 아시아 여행을 가던 중 만나게 되었고 사랑하는 사이가 되지만 사라가 인도양의 머메이드 프린세스라는 것을 알게되자 결국 사라와 헤어지게 된다.

만화에서는 주위에서 헤어지라고 했기 때문에 헤어지지만 애니에서는 자신의 의지로 헤어진듯하다. 그러다가 사라에 의해 익사할 뻔하기도 하고[1] 가쿠토의 성에 납치되기도 했지만 나중에 사라와 화해를 하지만 사라가 가쿠토와 함께 목숨을 잃었기 때문에 사라와의 사랑은 결국 비련으로 끝나고 2기에서는 잠깐동안 등장한 후 독일로 유학을 떠나게 되며 출국 직전 하논에게 자신이 직접 작곡한 '물빛의 선율(푸른색 멜로디)'을 선물해 주고 떠난다.[2] 이후에는 본인이 등장하지 않고 회상에서 등장하며[3] 최종화에서 잠깐 등장한다.
----
  • [1] 익사 전에 사라가 타로의 눈을 보고 잡고 있던 머리를 놔버린다. 그리고 루치아 일행에게 구조된다.
  • [2] 신기하게도 하논의 개인곡 Ever Blue보다 강력한 위력을 지니며 이 노래로도 악이 퇴치된다. 사라가 가구토랑 사라지면서 능력을 일부 물려준건가?
  • [3] 이 때 하논에 대한 마음이 정리되었는지 새 남자를 만나라는 러브레터를 보낸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05 09:41:01
Processing time 0.1233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