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미향

last modified: 2015-03-28 20:10:50 by Contributors

웹툰 천년구미호의 등장캐릭터.

미향.png
[PNG image (120.76 KB)]


5미호. 색기 넘치는 불여우로 적발적안의 미소녀. 이 웹툰에서 보기 드문(...) 상당한 거유이며 색기담당이다. 료운을 내심 마음에 들어하는 듯하나 마더콤(...)인 료운은 미향을 부담스러워하고 있는 듯. 아직 구미호가 되지 않아 소멸할 위기에 처한 홍의 장로 때문에 불사약을 구하러 오나 목적을 달성하지는 못한다.

그리고 불사약을 제조하는 토끼 부부가 떡을 판매하는 것을 깠다가 토끼 부부의 부부싸움의 원인을 제공하기도 했다. 이 때 남편 토끼를 잡으려다가 학교 내에서 실수로 또 다른 색기담당반야에게 품에 안겼다가 얼굴을 붉히는 장면도 있었다.그리고 내던져졌다.

료운을 좋아하는 이유가 나왔는데 전대 홍의 장로가 죽었을 때 슬퍼하는 그녀에게 '울지 마' 라고 말하며 그녀를 끌어안는 료운을 보고 키잡(...)을 결정했다고 한다(...) 그 이유를 말하기 전에 료운이 집에 부적까지 쳤는데 오밤중에 당당히 남자 혼자 사는 집 창문을 깨고 쳐들어갔다(...) 현재 료운을 법운으로 알고 그를 좋아하고 있는 이랑과 만나면 어찌 될지 기대하는 팬들도 많다.

홍의 장로인 적연과 같이 소윤이네 학교 학생으로 위장(?)하다가서비스로 교복 차림 81화에서 드디어 이랑과 만났다! 만나자마자 교복 차림으로 학원 배틀물을 연상이라도 시키듯이 둘이 실컷 싸우는데 아무래도 이랑과의 힘의 격차 때문에 밀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일방적으로 당하며 무릎까지 꿇는다. 일단 둘이 살아온 세월만도 훨씬 차이가 나는게 이랑은 작중행적상 아무리 나이를 어리게 잡아도 1000살은 넘고 미향은 5미호이기 때문에 많이 쳐줘도 500살대다. 살아온 세월부터가 2배 정도 차이가 나는데 거기다 호랑이는 여우의 천적이고 경험도 차이 난다는 걸 생각해보면...

85화에서는 전대 홍의 장로인 홍랑의 딸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아버지는 홍랑의 호위무사인듯 하다.) 전대 홍의 장로에 대해 예민하게 반응하거나 그녀가 죽었을 때 세상 무너진 것처럼 슬퍼하던 모습은 그녀가 어머니였기 때문인 듯하다.

결국 료운과 같이 호족에 돌아온 뒤 료운이 환생인이 아니라는 것이 확실해져가는 이상 료운의 구슬이 누구의 구슬인지 의심하기 시작했다.

107화에서는 현령이 녹의 족으로 군사를 동원해 쳐들어가자 다급하게 적연을 찾아왔는데 정작 적연은 노닥거리고 있자 엄마 찾으러 백의 족으로 간 료운을 떠올리며 왜 남자들은 죄다 이 모양이냐고 깠다(...)

최근에는 흑의 장로가 백의 장로에게 당하는 모습을 보게 되고, 흑의 장로가 매구가 되어 폭주하다가 결국 죽는 것까지 보게 된다. 여담으로 이 때 자주 등장은 하지만 작중에서 역할은 거의 없이 구경만 하며 색기담당의 미소녀로서 독자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는 용도로만 충실하고 있다.

여담으로 사람들은 생긴 것만으로 치면 가장 히로인에 어울린다고 생각하는듯 하다. 물론 외모만.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28 20:10:50
Processing time 0.0718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