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믹 더 닉

last modified: 2013-08-15 17:41:19 by Contributors


ミック・ザ・ニック
Mick the Nick 또는 Mick the Slug.


6대 트라이브중 제 3위인 솔리드의 리더. 이마에 솔라 이클립스(일식)의 아트마 문양을 가지고 있다.

약간 뚱뚱한[1] 거한으로 견실함을 중시하고 있어 솔리드의 본거지인 아나하타는 시타델(요새)라고도 불리며 난공불락을 자랑한다. 서프 일행이 이끄는 엠브리온과 지나나가 이끄는 멜리벨이 양동을 걸며 공격했지만 멜리벨의 2인자 배트의 배신으로 작전이 전부 세어나가 오히려 지나나를 떡실신 시켰다. 그뒤 세라의 존재에 대해 알고는 배트와 손을 잡고 엠브리온의 아지트인 무라다라를 습격해 세라를 납치한다. 서프 일행을 불러내서는 서프히트가 사투를 펼치게 하지만 그 순간 세라가 무언가 알 수 없는 힘을 발휘해버려 세라를 놓치고 그 순간 날아온 시에로에게 세라를 빼았긴다. 뒷걸음질 치며 도망치려다 걸리고는[2] 라프로 변신하여 서프 일행과 싸우지만 그대로 패배하고 사망한다.

세라프 일행이 태양에 갔을때 정보가 되어 나타나 그 앞을 막아서지만 또다시 박살난다.

여담으로, 중간에 등장해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전투를 할 수도 있는 쿠훌린이 한놈 있는데, 이놈의 말버릇을 볼 때 믹 더 닉의 환생이라는 주장도 있다.


----
  • [1] 히트 왈 "미트볼"
  • [2] 서프 & 히트 왈 "니놈은 미트볼이다!" 선택지에 따라 히트 혼자 말하기도 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08-15 17:41:19
Processing time 0.1475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