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밀라 네브라스카

last modified: 2015-03-27 00:38:31 by Contributors

Mila.jpg
[JPG image (28.75 KB)]
Mila Nebraska

Contents

1. 개요
2. 4LEAF의 밀라
3. 룬의 아이들의 밀라
4. 테일즈위버의 밀라
4.1. 스킬 목록


1. 개요


4LEAF, 테일즈위버의 주요 등장인물. 룬의 아이들 윈터러데모닉에서는 등장이 없다.

2. 4LEAF의 밀라

4LEAF의 아바타
루시안 칼츠 조슈아 폰 아르님 막시민 리프크네 보리스 진네만 란지에 로젠크란츠 시벨린 우 이자크 듀카스텔 예프넨 진네만
이스핀 샤를 티치엘 쥬스피앙 클로에 다 폰티나 나야트레이 아나이스 델 카릴 밀라 네브라스카 벤야 이솔렛

sd_mila.gif
[GIF image (2.13 KB)]
밀라 네브라스카(Mila Nebraska)
12월 2일(사수자리). B형. 24세. .
성격: 자립적이고 세련된 멋쟁이, 인생은 도박이야, 교내에 팬클럽이 조성될 정도의 인기인, 새로운 세계에 대한 동경과 낙천성.
재능: 몸 안에 표창과 단검을 숨기고 있다가 위기의 순간, 능숙하게 격발시킨다. 마법을 배우겠다고 늘 큰소리치고 있지만, 수업 시간에는 졸지 않으면 멍하니 있는 것이 전부. 도박을 하면 이상할 만큼 행운이 따른다. 수영에 능하며, 겁은 전혀 없고, 밧줄 던지기나 줄타기, 아슬아슬한 활대 건너기, 고공에서 중심잡기 등은 기본적 재능.
외모: 키 178cm.[1] 운동으로 다져진 단단한 근육과 여성스런 풍만한 몸매의 조화. 뒤는 짧고 양옆은 긴 심플한 단발에 종종 색깔 있는 안경을 쓰고 있다. 오렌지빛 머리카락과 초록빛 눈동자.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이지만 도박 같은 데에 열중할 때는 광기에 가까운 행동으로 주위를 놀라게 한다.
버릇, 취미: 도박, 투기, 모든 종류의 위험한 일.
한 마디로 표현한다면: <승부는 최후까지 모르는 거야!>

4LEAF 밀라 아바타 코스튬 모음 (출처)

3. 룬의 아이들의 밀라

테일즈위버 가이드북 1호의 실린 캐릭터 소개란의 '룬의 아이들 미공개 시리즈'에 언급되었다.

"매 눈, 네놈이 문제야! 선장님께서 누굴 믿고 배를 비울 수 있단 말이냐! 그딴 소리 또 하면 그 다음번엔 상어밥으로 던져버릴 테다!"
갬 부선장이 지켈의 옆을 스치는 순간, 그의 손이 지켈의 뒤통수를 한 대 갈기는 듯 하면서 슬쩍 쓰다듬고 지나간 것을 본 선원은 아무도 없었다.
지켈의 반응은 이랬다. 진짜 한 대 라도 얻어맞기라도 한 것처럼 앞으로 휘청거렸던 것이다.
"수고해라."
"말 마십쇼."
둘 사이에 조그맣게 오간 대화였다.
갬 부선장이 선실 안으로 사라지자 '매 눈' 지켈은 화가 난 사람처럼 휘적휘적 마스트의 밧줄을 타고 오르기 시작했다.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장루 위에 선 그는 여전히 배를 버려 두고 간 밀라를 중얼거리며 욕했지만 완전히 악의어린 목소리는 아니었다.
그리고 잠시 후 뭔가 새로운 계획이 떠올랐는지 혼자 키득키득 웃기 시작했다. 지켈은 웃는 표정이 어울리는 사람이 아니었다. 눈썹을 치뜨고 화를 낼 때 오히려 개성적인 매력을 발하는 묘한 얼굴인 것이다.
그런 만큼 소리도 죽이지 않고 신나게 키들거리며 웃어대는 그 모습을 아무도 못 본것은 자신에게나 타인에게나 참으로 다행한 일이라 할 수 있다.

4. 테일즈위버의 밀라

테일즈위버의 전승자: 플레이어 캐릭터
  Episode.1: 액시피터 Episode.1: 섀도우 & 애쉬 Episode. 2 Episode. 3
루시안 칼츠 보리스 진네만 시벨린 우 막시민 리프크네 조슈아 폰 아르님 란지에 로젠크란츠 이자크 듀카스텔 턴 드 뷔앵
티치엘 쥬스피앙 밀라 네브라스카 나야트레이 이스핀 샤를 클로에 다 폰티나 아나이스 델 카릴 이솔렛 벤야 로아미니

24세. 보유 아티팩트팔찌 '이터널 서클'. 아노마라드 뿐만 아니라 아르미드 대륙 남부에서 활동하는 해적들 사이에선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해적단 '붉은 사수'의 젊고 유능한 여선장. 채찍이나 플레일 같은 편기(鞭器)를 즐겨 사용하며, 암기 사용에도 능숙하다고 알려져 있다.

운동으로 단련된 단단한 근육과, 성숙하고 여성스런 풍만한 몸매의 소유자. 뒤는 짧고 양 옆은 긴 심플한 오렌지색 단발 머리에 갸름한 얼굴, 에메랄드를 연상케 하는 날카로운 초록색 눈동자, 항상 자신감이 가득한 당당한 미소가 돋보이는 강렬한 인상의 미인이다. 별명은 여왕님.

이렇게 채찍+쩌는 몸매+거유+배꼽을 노출한 민소매 탱크탑+핫팬츠+큰 키+누님 계열이라는 모에속성만 봐서는 색기담당 캐릭터일텐데, 정작 일러스트나 바스트업을 보면 섹시한 누님이라기 보다는 약간 장난꾸러기 같고 남자 못지 않게 호탕해 보이는 누님에 가깝다. 여캐들 중에서도 쩌는 몸매 및 섹시한 의상에도 불구하고 복근이나(?) 아저씨 같은 말투 및 성격 때문인지 섹시한 분위기는 전무하다(…). 오히려 거의 남자에 가까우며 남자들보다는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캐릭터. 바보털 속성도 보유하고 있으며 무려 2개나 있다.

어려서부터 바다에서 해적으로서 살아온 탓에 어지간한 일로는 눈썹 하나 까딱하지 않을 정도로 강심장이며, 어떤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태도를 보이는 낙천주의자로 모든 일을 결정하는 데 언제나 단순 명쾌하며 문제가 생기더라도 뒤끝이 없는, 깔끔하고 호탕한 성격 덕분에 선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화끈한 아저씨 말투에다 거친 선원들에게 지지 않을 만큼 술도 굉장히 세다.

어린 시절 할머니의 임종 후 고아가 되어버린 자신을 키워준 양아버지, 줄 네브라스카(Jul Nebraska)와 함께 해적들 사이에 전해 내려오는 '영광의 항로'를 찾아 여행을 하던 도중, 고대 유적에서 우연히 손에 넣은 상자를 노리는 푸른 갤리선을 탄 정체불명의 해적들과의 전투에서 양아버지를 잃게 된다. 이후 선장의 자리를 이어받아 양부의 복수를 위해 푸른 갤리선을 뒤쫓고 있다.

이자크 듀카스텔이 등장하기 전까지는 테일즈의 주요 캐릭터들 중에서 최연장자였다. 이자크의 등장 후로는 여캐들 사이에서만 최연장자. 24세면 젋고 한참 꽃다운 나이건만 20대라서 그런지 화를 내면 주름이 생긴다. 다른 캐릭터들의 평균 연령이 17세라서 막시민에게 대놓고 아줌마 취급 받는다. 물론 막시민이 아줌마라고 할 때 마다 엄청 발끈하며 유치하게 꽤나 티격태격하는 사이. 이것도 나름대로 볼 만하다(?).

외모+몸매+능력의 스펙이 상당히 높지만 주위 인남캐들과의 연애 플래그는 그야말로 전무하다. 밀라 본인도 연애는 관심없고 함께 일할 동료를 원한다고 할 정도로 일을 더 중요시한다. 사실 연애 플래그를 꽂기엔 상황이 현시창인데, 시벨린하고 이자크를 제외한 다른 남캐들이 죄다 10대 후반에 미성년자라는 것. 밀라 본인도 한 살 연하인 시벨린을 비롯한(…) 다른 캐릭터들을 전부 어린애 취급한다.

기존 챕터 바스트업은 주황색이 아니라 복숭앗빛으로 머리색이 미묘하게 달랐고 퀄리티도 그저 그랬지만 그래도 제법 나이에 걸맞은 외형이었다.[2] 하지만 새로 업데이트된 챕터 바스트업은 퀄리티 자체는 매우 높아졌는데 밀라 특유의 성숙한 누님스러운 분위기가 사라지고 장난꾸러기 어린애 같이 바뀌었다. 시벨린의 새로운 바스트업은 꽤 호평을 받고 있는 반면, 칼로 써도 될 정도의 뾰족턱과 다소 미묘한 눈 밸런스 및 너무 어려진 얼굴 탓에 밀라는 다소 호불호가 갈리는 듯. 비교샷

티치엘과 억지로 페어가 되고 나서는 티치엘의 백합 기믹을 각성시켰다고 해도 무방하다. 밀라는 시도 때도 없이 달라붙는 티치엘에게 엄청 틱틱거리며 매우 귀찮아하면서도 잘 챙겨주고 걱정해준다. 유저들 曰 티치엘의 밀라 조련 성공! 그래서 백합계에서도 밀라티치나 티치밀라는 쉽게 잘 찾아볼 수 있다. 티치엘 뿐만 아니라 남캐보다는 여캐랑 붙여놓은게 더 잘 어울리는 경향이 있는데, 이스핀, 나야트레이, 클로에하고 붙여놔도 제법 그림이 나온다(…). 노말 커플링쪽은 주로 막시민이나 연령대가 비슷한 시벨린과 엮이는데, 사실 밀라는 캐릭터 자체가 남자들보다도 여자들에게 더 어필하는 캐릭터라 노말 커플링쪽이 크게 흥하는 편은 아니다. 원래 성격인 모양인지 굳이 티치엘이 아니어도 그냥 내버려 두면 꼭 사고를 일으킬 것 같은 사람이 자신의 주위에 있으면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것 같다.


4.1. 스킬 목록

<공통계열> - 기본상승 : DEX / 보조상승 : AGI
  • 돈던지기 (10) : 시드를 던져 적을 공격한다.
    -타입 : - / 타겟 : 적 1인 / 습득 레벨 : 1~10
  • 기합 (5) : 공격 데미지를 일정 시간 증가시켜준다.
    -타입 : MR / 타겟 : 자신 / 습득 레벨 : 5~25
  • 카리스마 (5) : 특유의 강인한 눈빛으로 주변 적들을 정신적으로 위압해 저항하려는 마음을 먹지 못하게 만든다.
    -타입 : - / 타겟 : 자신 / 선습득 스킬 : 기합(5) / 습득 레벨 : 20~110
  • 붉은 사수의 포격 (1) : 밀라의 해적단인 붉은 사수의 지원사격을 받는 특수행동. 공격을 할 때마다 유지비가 소모된다.
    -타입 : STAB+HACK / 타겟 : 적 전체 / 선습득 스킬 : 카리스마(1) / 습득 레벨 : 100

<편계열> - 기본상승 : HACK / 보조상승 : DEX
  • ⓒ스매시 휩 (5) : 밀라의 기본 기술. 밸런스형 유저에게 적합하다.
    -타입 : STAB+HACK / 타겟 : 적 1인 / 습득 레벨 : 1~9
  • ⓒ하드 휩 (5) : 밀라의 기본 기술. 데미지가 제일 높지만 명중률이 가장 떨어진다.
    -타입 : HACK / 타겟 : 적 1인 / 습득 레벨 : 1~9
  • ⓒ휩 (5) : 밀라의 기본 기술. 데미지가 높지만 명중률이 떨어지고 느리다.
    -타입 : HACK / 타겟 : 적 1인 / 습득 레벨 : 1~9
  • ⓒ휩 스러스트 (5) : 밀라의 기본 기술. 데미지가 낮지만 명중률이 높고 빠르다.
    -타입 : STAB / 타겟 : 적 1인 / 습득 레벨 : 1~9
  • 다이스 어택 (20) : 주사위를 굴리고 그에 따른 공격 방법으로 공격한다. 꽝이 나오면 무조건 미스.
    -타입 : 랜덤 / 타겟 : 적 1인 / 습득 레벨 : 1~20
  • 더티 스트라이크 (30) : 적에게 강력한 타격 공격을 가한다. 맞으면 스턴된다.
    -타입 : HACK / 타겟 : 적 1인 / 습득 레벨 : 1~30
  • 댄싱 바이퍼 (30) : 목표 타일 부근에 무작위적인 채찍 공격을 가한다. 레벨에 따라 공격횟수 증가.
    -타입 : HACK / 타겟 : 적 범위 / 습득 레벨 : 1~30
  • 스크래칭 스톰 (10) : 주변 일정 범위에 편무(鞭舞)를 형성시켜 적을 공격한다. 일정확률로 마비.
    -타입 : STAB+HACK / 타겟 : 적 범위 / 습득 레벨 : 2~20
  • 크레이지 댄싱 바이퍼 (10) : 빠른 속도로 춤을 추듯 적들을 유린하는 편술.
    -타입 : HACK / 타겟 : 적 범위 / 선습득 스킬 : 댄싱 바이퍼(30), 스크래칭 스톰(10) / 습득 레벨 : 54~100

<타격계열> - 기본상승 : DEF / 보조상승 : HACK
  • 카드 스프레이 (20) : 적의 급소에 카드를 던져 데미지를 입힌다. 레벨에 따라 갯수가 틀려진다.
    -타입 : STAB+HACK / 타겟 : 적 범위 / 습득 레벨 : 3~60
  • 바이트 바이퍼 (10) : 빠른 채찍놀림으로 강한 공진현상을 일으켜 순간적으로 고막에 충격을 가해 마비를 유발시킨다.
    -타입 : STAB+HACK / 타겟 : 적 범위 / 선습득 스킬 : 더티 스트라이크(30) / 습득 레벨 : 43~80

----
  • [1] 나야트레이아나이스를 제외한 테일즈위버의 여캐들의 평균키는 꽤 큰 편이지만 그 중에서도 최장신이다. 160cm도 안될 것 같은 티치엘도 170cm이고 남장여자이스핀(168cm)보다 2cm 크다. 165cm인 클로에도 절대 작은 편은 아니다.
  • [2] 같은 성인인 저 두 인남캐와는 다르게 밀라는 동안이라는 설정이 없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27 00:38:31
Processing time 0.165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