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바나나걸

last modified: 2015-04-04 17:44:31 by Contributors


작가는 김진태.
네이버 웹툰에서 2005년 12월부터 2007년 5월까지 연재한 웹툰이다. 회사원인 김나나를 주인공으로 한 일상물.
일상 생활에서 벌어지는 소소한 에피소드를 김진태 특유의 유머 코드로 풀어나가고 있다.

등장인물

* 신나나
작품의 주인공. 회사의 신입 사원으로 아버지의 미모와 어머니의 괴력(바뀐게 아님)을 함께 갖춘 인물이다. 항상 당당하고 솔직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별명이 이 웹툰의 제목이기도 한 바나나걸.

* 나나의 아버지
미중년. 트럭을 몰며 바나나 장사를 하는데 그 미친 미모(...) 때문에 바나나를 팔러 등장하면 여자 손님들이 서로 바나나를 사겠다며 달려 드는 광란의 모습을 만들어 낸다. 성격 자체는 여느 아버지와 비슷한 편. 정신적 충격을 받으면 해남으로 훌쩍 떠나는 습성이 있다. 나나의 아버지가 등장하는 에피소드에선 엔딩을 이걸로 끝낼 때가 많다.

* 나나의 어머니
뽀글이 파마와 거대한 덩치를 자랑하는 아줌마. 나나의 괴력을 물려준 장본인이다. 다행히 외모는 아버지를 닮았다 가족들을 사랑하는 좋은 아내이자 어머니이지만 그 사랑하는 방법이 괴상해서 사고를 칠 때가 많다.

* 이가련
나나의 직장 동료. 심약한 성격의 청순한 미인으로 술을 마시면 대성통곡하는게 술버릇.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04 17:44:31
Processing time 0.1050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