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바람개비숲

last modified: 2014-09-13 05:03:08 by Contributors

ヤグルマの森 Pinwheel Forest

칠보시티 서쪽의 숲과 그 외곽 지대의 통칭. 바깥쪽에는 알로에를 이기기 쉽게 해주는 으랏차던지미, 타격귀 등의 격투타입들과 콩둘기, 동챙이가 나오는 풀밭과 매일 격투 포켓몬으로 "별의 조각"을 얻을 수 있는 바위가 있다. 한편 최초의 간호사 트레이너도 여기서 만날 수 있으므로 렙업노가다 하기 딱 좋은 곳이기도 하다.

한편 안쪽은 처음엔 플라스마단원들이 막고 있어 못 들어가다가 배지를 얻으면 박물관에서 망나뇽 두개골을 강탈한 그들을 잡으러 들어갈 수 있게 된다. 풀숲에선 마디네두르보, 콩둘기가 나오며 버젼에 따라 소미안이나 치릴리와 조우할 수 있다. 한편 흔들리는 풀에선 다부니 이외에도 드물게 야나프, 바오프, 앗차프가 나오기도 한다. 여기서 이브이리피아로 진화시킬 수 있으므로 육성 의향이 있으면 참고하자.

풀묶기기술머신이나 큰뿌리 등의 아이템을 주울 수 있다. 한편, 북쪽 출구를 통해 스카이애로 브리지로 갈 수 있으며 멋진 경치에 놀랄 준비를 미리 해 두자.

구름시티에서 관장 아티를 쓰러뜨리고 다시 돌아오면 숲속의 동쪽에 있는 어두운 풀숲 지대가 개방된다. 솔라빔의 기술머신 등이 떨어져 있는데, 맨 끝까지 가 보면 이상한 모양의 덤불로 막힌 곳이 있다. 만약 궐수의동굴에서 전설의 포켓몬 코바르온과 조우한 뒤라면 이곳 "사색의 들판(思索の原)"에서 비리디온을 만날 수 있다.

BW2에선 엔딩 후에 갈 수 있으며 체렌이 안에서 플라스마단이 발견되었다는 정보가 입수되었다며 함께 숲 서쪽을 수색할 것을 요청한다. 동행 상태가 돼서 계속 가다 보면 칠현인중 한명인 아줄을 만나고 간단한 대화 후 떠난다. 그리고 체렌은 수색을 도와준 답례로 업그레이드를 준다. 사색의 들판은 당연히 비어 있으며 별의 조각을 주던 바위는 너무 많이 때려부순 탓인지 두들겨도 "별의 모래"밖에 나오지 않는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9-13 05:03:08
Processing time 0.0158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