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바이라스

last modified: 2013-10-09 01:56:17 by Contributors

Contents

1. 가메라 대 바이라스에 등장하는 우주괴수
2. 트윙클 크루세이더즈의 최종보스


1. 가메라 대 바이라스에 등장하는 우주괴수


img.jpg
[JPG image (60.62 KB)]



바이러스가 아니다!

1968년 등장한 괴수영화 가메라 시리즈 제4편 <가메라 대 바이라스>에 등장하는 우주괴수. 바이라스 성 출신이다. 독특한 디자인 덕에 나름 지명도가 높으나 영화 본편이 시리즈 중에서 가장 짧은 편이고, 액션의 비중도 적은 편이라서 활약하는 시간은 그다지 많지 않다. 의외로 숨은 안습 괴수.

비라스라고도 표기된다.

외관은 가메라가 거북이라면 이쪽은 오징어.

2. 트윙클 크루세이더즈의 최종보스


바이러스가 아니다!

7대 마장중 하나로서 그 힘은 다른 마장들보다 월등히 우월한듯하며, 전투광이다.
적절한 훈남으로 쿨한 인상을 보여준데다 전체적으로 그렇게 나쁜 놈은 아니다.

하지만 아젤루트에서 리클리에가 주입된 광화 바이라스는 희대의 캐사기.

우선 레벨이 7이다. 이는 사쿠라 신을 제외한 여성진은 2명이 유니즌해도 오히려 떨어져나가는 말도 안되는 상황을 보여주며, 이로 인해 초반부터 두명이 실신한 채로 시작하는 것은.... 리셋을 추천한다.
게다가 단독공격으로는 뒤로 밀리지도 않는다. 단독으로는 쿠죠 리아, 사쿠라 신의 EX기. 복합기로 유우기리 나나카와 미사의 EX기로도 불안하다. 아예 기절시키지 않으면 미래를 예측할 수 없다.
하드모드에서 로켓스타트에 실패하면 휙 앞으로 나와서 선빵치는데, 이 데미지가 또 무시무시하기 때문에(하드모드에서는 바이라스가 게이지 300%(!)로 시작한다) 필살기가 이상한게 걸리길 기도하는 수 밖에 없다.
하지만 트윙클의 특성상 앞으로 나오지 못하면 뭣도 못한다는 점에서 착안. 사쿠라의 단독진영과 나머지 여성진영으로 번갈아가며 신나게 패주면.... 게임 끝. 상대 바이라스가 둘뿐이기 때문에 선공만 잘 잡으면 이길 수 있다. 물론 실수하면 게임 끝.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10-09 01:56:17
Processing time 0.1133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