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반 허큐리

기동전사 건담 00의 등장인물. 성우는 야라 유우사쿠.

통합 지구연방군 정보작전실의 대좌였던 인물.

과거 세르게이 스밀노프와 그의 아내였던 홀리와 함께 사관학교에 있었던 듯 하며, 세르게이의 아내가 목숨을 잃었던 작전에 세르게이와 함께 작전 지휘를 맡고 있었다.


<세 사람의 과거>

아버지인 세르게이 스밀노프의 힘을 빌리지 않고 군에 입대하려 했던 안드레이 스밀노프를 사관학교에 임관시키는 것에도 힘을 보태준 듯 하며 안드레이는 그의 어머니가 죽은 것에 허큐리의 책임도 있다고 생각하고 있는 듯하여 사이는 영 좋지 않은 듯 하다.

하지만 실제로는 허큐리는 홀리가 속한 부대가 위기에 빠졌을 때 그는 구원군을 보내려 했었으며 이를 막고 전군을 후퇴시키라는 명령을 내린 것이 세르게이.

과거부터 올바른 정치, 올바른 시민이 세상을 만들고 문제가 생기면 억제력인 군이 균형을 유지하는 그야말로 이상적인 세상을 바라고 있었던 듯 했지만 그가 마주한 현실은 그렇지 못하였다.

어로우즈의 악행과 그들의 언론 조작에 따라 움직이는 우민들을 보고 커다란 실망을 느낀 것인지, 결국 어로우즈에 대항하여 쿠데타를 일으켰고 그의 목적은 세상의 진실을 시민들에게 전하여 직접 눈을 뜨고 움직여주기를 바라는 것인 듯 하였다.

직접 그를 따르는 인물이 많은걸 보면 이 작품의 미중년은 하나같이 대인배 인듯.

이후 브레이크 필러 사건 때 궤도 엘레베이터가 붕괴한 참상을 보고 탄식하다가 안드레이의 빔 공격에 비명횡사.

아무튼 그와 함께 쿠데타에 참가했던 군인 중 생존자들은 커티 마네킹과 행동을 같이하여 최종 결전 때 솔레스탈 비잉을 지원하기도 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8-23 22:41:39
Processing time 0.2490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