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발터 베른하르트

last modified: 2015-02-16 00:20:03 by Contributors

ヴァルター・ベルンハルト(Walter Bernhard)
Bernhard.jpg
[JPG image (76.78 KB)]


캐슬바니아에 출연. 연령 미상의 강력한 흡혈귀. 성우는 키시노 유키마사(岸野幸正)/이미슨 프라이스(Jamieson Price).


'영원의 밤' 이라 불리는 숲을 지배하는 초대 악마성의 성주. 레온 벨몬드의 연인인 사라 트란툴을 납치했다. 납치한 이유는 취미 생활을 즐기기 위해. 레온이 그녀를 구출하게 만들어 그것을 게임처럼 즐기는 질 나쁜 용자.

수많은 헌터 지망생들과 내기를 했다고 전해지는데, 이는 자신을 이기지 못했을 때… 그 헌터의 가장 소중한 것을 가져가는 것이었다.

그 외엔 특이점이 없다. 좋게 말해 '놀 거리를 찾던 초딩 뱀파이어'.

사라를 납치한 이유는 마티어스 크론크비스트가 꼬드껴서 그런 것. '레온이 당신을 재미있게 해줄 거다' 라는 말에 낚여서 납치했다가 결국 뱀파이어 킬러를 얻은 레온에게 패한 뒤 마티어스에게 영혼을 흡수당한다.[1]

레온에게 패배 직후 자신은 부활할 거라고 했다가 사신의 배신에 놀란 걸 보면 그의 부활이나 드라큘라의 부활도 사신 어느 정도 관여하고 있는 듯.

타 작품의 드라큘라처럼 순간이동 후 헬파이어를 발사하는 것이 똑같다. 어떻게 보면 이 기술의 원조라고 볼 수 있다.

게임 상에선 '풀린 눈, 떡진 아줌마 파마, 느끼한 목소리' 의 변태 삼중주를 보여준다. 목소리는 그렇다 치고 다른 보스들을 모두 해치우면 성주의 영역인 마천농월궁으로 가는 길이 열리는데 마천농월궁의 폰트가 이상해서 플레이하던 사람들이 미친놈월궁 이라고 잘못 보는 경우가 많았다.

악마성 시리즈의 음악 담당인 야마네 미치루의 독보적인 사랑을 받던 캐릭터.[2]
----
  • [1] 그리고 마티어스 크론크비스트는 훗날 '드라큘라 블라드 체페슈' 로 개명하여 악마성의 2대 성주가 된다.
  • [2] 캐슬바니아에서 레코드 플레이어를 사고 난 다음 사운드 테스트에서 야마네의 코멘트를 보면 알 수 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2-16 00:20:03
Processing time 0.0652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