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보우야 하루미치

last modified: 2014-09-28 01:05:52 by Contributors


크로우즈의 주인공. OVA판 성우는 우가키 히데나리.

2학년 때 스즈란 고등학교에 전학와서 학교를 제패한다. 실로 막강한 싸움꾼으로 작품 내에서 1:1로 싸워서 진 건 린다만과 두번째로 싸웠을 때 밖에 없다.

스즈란 고등학교를 제패하긴 했으나 과거의 사건 때문에 대장 자리에 앉는다던가 패권다툼에 끼어드는 일 등은 꺼려한다. 하지만 대다수 주인공이 그렇듯 의리에 움직이는 타입. 주변인물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교화해주는 타입으로 워스트가 깡패미화란 평을 듣고 있는데 비해 전작인 크로우즈가 그런 소리를 듣지 않는건 보우야의 성격 때문이다.

'일본 깡패계 최강의 사나이'라 불리던 만지제국의 쿠즈가미 다츠오[1]와 싸워 이겨 버리는데[2] , 이후 다츠오가 마음을 다잡고 만지제국으로 돌아가 쿠즈가미 회를 만든 후 일본 곳곳에서 열심히 싸움질(...)을 하고 다니는 바람에 다츠오를 꺾었다는 보우야의 명성도 일본 전역으로 퍼지게 된다.

크로우즈 외전의 보우야 편에서는 중학교 시절의 보우야가 나온다. 이 때는 철없이 싸우고 다니며 패거리를 이끌고 다니는 등 여느 짱들과 다르지 않은 모습을 보여준다. 그러던 어느날, 고등학생 5명과 보우야 자신을 포함한 패거리의 중학생 5명이서 5대5로 싸우기로 하였지만 싸우기로 한 장소에 자신밖에 나오지 않았고 결국 보우야는 고등학생들에게 두들겨 맞고 만다. 이후 보우야에게 죄책감을 느꼈던 보우야의 동료들은 보우야의 복수를 하러 가고 그 과정에서 동료 하나가 실명을 하는 중상을 입은 이후로 크로우즈 작중의 모습처럼 혼자 행동하며 먼저 싸움을 거는 일도 없어졌다. 하지만 싸움은 그만두지 못해서 이전에 다니던 학교에서도 사고를 많이 치고 다녔다.

주변 친구들이 서서히 삶의 방향을 잡아나가고 졸업할 때 1년간 학교에 남아 사색에 잠기기로 한다. 이후에는 학교를 그만뒀다고만 언급되며 모습조차 안 비치다가 2009년부터 나오고 있는 외전 만화인 하루미치에서는 편의점 알바를 하고 있다.

혼자 다니지만 최강자인 기믹은 린다만에서 보우야 이후 하나키 구리코에게 전해졌다. 보우야가 차고 다니던 벨트의 버클('BULLSHIT'이라 적혀있다)은 보우야가 학교를 떠난 후 제튼-구리코-하나 순으로 스즈란의 최강자들에게 대대로 전해졌는데 하나가 이 버클을 츠토무에게 전해주고 졸업했는지는 불명.

해적판 파워 클럽에서는 이름이 최민수로 개명되었으며, 이름인 보우야는 아기, 철부지라는 뜻이다.
----
  • [1] 도쿄로 이사간 비토 다츠야를 꺾었다는 2학년이 쿠즈가미 다츠오라는 점을 감안하면 다츠오가 유급당하지 읺은 이상 보우야 세대보다 1실 어리다는 결론이 나온다.
  • [2] 이후 보우야는 이제껏 자신이 싸워왔던 상대들을 회고하며 쿠즈가미 다츠오가 린다만 다음으로 강했다고 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9-28 01:05:52
Processing time 0.1127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