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브링 스테비티

last modified: 2015-03-13 06:44:58 by Contributors

기동전사 건담 00 세컨드 시즌의 등장인물. 성우오키아유 료타로.

어로우즈에 두번째로 소속되게 된 붉은 장발의 이노베이터. 과묵한 성격의 소유자로 가랏조의 파일럿로 첫 등장시 가랏조를 몰고와 더블오 건담을 압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버서커모드 세츠나와 트란잠을 쓴 더블오라이져와 조우해서 가랏조가 더블오라이져의 빔 연사에 대파되자 탈출 포트를 통해 도주. 리바이벌과 함께 더블오를 탈취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추락한 프톨레마이오스를 지키기 위해 출격한 티에리아 아데와 1:1로 붙게되지만 과묵한 주제에 말이 많아진다는 사망 플래그를 충족시킨 탓에 살을 주고 뼈를 치는 전략과 라핌 시스템으로 분리된 세라핌 건담에게 가랏조가 격추되면서 사망한다.

탈출 가능한 여유가 있었음에도 탈출하지 못한 걸로 보아 세라핌 건담의 등장용 희생캐릭터로, 유명성우의 캐릭터 치고 너무 빠른 퇴장이다… 만 어차피 동일 성우와 염기배열의 디바인 노바가 있어서(라지만 어째 이 친구도 또 발렸다(…)).

처음에 뭔가 굉장히 있어보이게 등장했으나 하루아침에 살아남은 다른 이노베이터들에게 욕을 들어먹지를 않나, 나중에는 무한으로 복제되면서 대사도 트란잠 달랑 하나에 미친듯이 소비되어 성우가 아까울 정도가 되어버린 불쌍한 녀석. 그나마 HG 가랏조의 메뉴얼에는 극비 시스템인 세라핌 건담을 사용하지 않으면 안 될 정도의 강적이라고 평해진 게 위안.
외전 코믹인 00F에선 이노베이터가 신 기체 개발용으로 복구한 플루토네를 잠시 탑승했다.

성별은 중성이며 염기 배열 패턴은 0666. 하지만 외양, 성격 등은 남성에 가깝게 만들어진 것 같다. 마지막 화 아자디스탄 재건 장면에서 동 타입으로 보이는 이노베이드가 연설을 듣는 민중에 섞여서 등장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13 06:44:58
Processing time 0.0551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