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E D R , A S I H C RSS

블랙 베히모스/Chapter 1 MESHUGANA

last modified: 2013-07-31 19:17:20 by Contributors

챕터1표지.PNG
[PNG image (934.71 KB)]


다음 만화속세상 수요 웹툰 블랙 베히모스의 챕터1 MESHUGANA(미슈가나).
챕터1, 2는 Dancing In The LuciD☆Dream이라는 소제목이 붙어 있다.

블랙 베히모스의 7챕터 일람
Chapter 1 MESHUGANA Chapter 2 PARIAH Chapter 3 Chapter 4 Chapter 5 Chapter 6 Chapter 7

Contents

1. 개요
2. 내용 예고 문장들
3. 화별 정보
4. 본편 전개
4.1. 시작
4.2. 1차 시험
4.3. 2차 시험
4.4. 3차 시험
4.5. vs.미로쿠


1. 개요

블랙 베히모스의 1부 미슈가나는 시즌1, 시즌2에 해당하며[1] 1화부터 36화까지 연재되었다. 탈리스만이 되기 위한 시험에 도전하는 링클윙첼 두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그들이 델테미르맥심, 미니미니, 등의 새로운 인물들을 만나고, 나중에는 어두운 과거시절에 알던 이를 만나 과거를 딛고 나아가는 이야기이다.

2. 내용 예고 문장들

  • 3화 - "난 괜찮아." 세례를 받고 온 소녀는 항상 그렇게 말했다.
  • 4화 - "피가 붉은 이유는" "다른 이들을 도발하기 위해서."
  • 5화 - "네가 지금 내 앞에서 그걸 증명해주려는 거지?"
  • 6화 - "아무 할 일 없는 소녀가 산 깊숙한 곳까지 와서 밧줄로 목을 매려고 한다고 생각하니?"
  • 8화 - "미슈가나란 바로 머릿속의 균열입니다."
  • 9화 - "형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어."
  • 10화 - "너흰 도대체 그녀에게 무슨 짓을 한 거야?!"
  • 12화 - "너는 달을 좋아 하니?"

3. 화별 정보

Dancing In The LuciD☆Dream
Chapter 1 MESHUGANA Chapter2 PARIAH
#16 Knulp
#17 The Prince of The War
#18 The Theory of The Chaos
#19 FRIEND
#20 The History of Sin
#21 ELLIPSE
#22 I'm OK
#23 I'm Not OK
#24 Famous
#25 AUTOMEDICAL
#26 'This Girl'[2]
#27 Empathy
#28 ~ #36 Karma

16화부터 영문 제목이 붙기 시작했다.

주로 과거의 충격적인 정보가 밝혀지는 화에는 off 표시가 붙어있고 좀 더 충격적인 내용의 경우에는 off가 두개 붙어있다. 7화, 16화, 17화, 22화, 23화, 33화, 35화(2개), 36화.

4. 본편 전개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4.1. 시작

링클레터 픽사이저거머리들이 자신에게 많이 달라붙자 흐르는 물에서라면 거머리가 씻겨나갈 것이라고 생각하고[3] 폭포소리가 들리는 곳으로 달려간다. 그곳에서 델테미르 크라이슨을 만나게 되고, 실수로 물에 빠져 정신을 잃는다.

정신을 차린 후 링클은 델테미르를 살짝 경계하며 이야기를 나누던 중 서로가 '이리스타'의'탈리스만'시험을 보러왔고 같은 8번 버스라는것을 알게 된다. 통성명을 하고 버스 정류장에 도착하지만 이상한 기척을 느끼고 호흡을 맞춰 적들을 상대해 이긴다. 그러던 중 적들이 이리스타의 적대국 '폴만'의 전쟁포로들이라는것을 알게 된다. 곧이어 8번 버스가 아닌 '666번 버스'가 도착하고 버스에 오른 링클과 델테미르는 탈리스만의 '그랜드마스터'중 한명인 고양이 인간 '미네르바'를 만나게 된다.

'미네르바'가 직접 온 이유은 '수많은 참가자 중 거기에 섞인 어중이 떠중이나 불순한 의도를 가진 이들을 미리 걸러내기 위해서 버스를 통해서 면담을 한다'라고 한다. 링클과 델테미르의 대답에 따라서 시험장에 데려다 줄지, 아니면 도중에 탈락시킬지 결정할 것이라는 미네르바.

이에 델테미르는 '복수'와 '사랑하는 사람을 되살리기 위해서'라고 대답하며, 링클은 '복수'와 '자유를 위해서'라고 대답한다.델테미르와 링클의 대답이 끝나자 부양버스는 난데없이 급강하를 하고 링클은 자신들이 불합격 처리된 것이냐며 당황해 한다. 부양버스를 멈춘 미네르바는 원래대로라면 링클과 델테미르를 불합격 처리해야 하지만 데빌즈 오운의 폴만군사를 쓰러뜨리면 기회를 준다고 한다.

링클은 또 다시 포로와 싸워야되냐며 난감해한다. '이 녀석은 전의 녀석들과는 급이다르다'라고 말한 델테미르는 갑자기 대검을 꺼내들어 이성을 잃고 달려드는 폴만 군사를 한방에 박살내버린다. 그러나 박살난 폴만 군사는 폴만의 무기 '4대 힘' 중 하나인 인체조종술 나케미에 의해서 부활(재생)하고 신체를 원자 단위로 조종할 수 있는 아나케미에 의해서 자신의 몸을 원하는 대로 개조한다. 이 모습을 보고 링클은 굉장하다고 생각하며 가슴이 두근두근한다.

델테미르의 대검에 묻은 폴만의 피가 폭박하면서 폴만의 왼팔이 박살나지만, 아나케미 덕분에 팔이 다시 재생된다. 그리고 멋진게 부활한 폴만 군사는 어디다 팔아두고 링클과 델테미르의 짧은 대화와 미네르바의 생각이 지나가고 폴만 군사와의 전투에 링클도 가담하게 된다. 그리고 링클은 폴만 군사를 개박살낸다. 그러나 아직도 에너지가 남아있는 폴만군사는 다시 부활하는데, 링클과 델테미르가 서로 말싸움을 하다가 감정이 격해져서 육탄전을 시작하려고 하고 폴만 군사는 또 잊혀진다...

다행히 중간에 끼어든 미네르바가 링클과 델테미르에게 강제 안면 박치기를 시전하고, '자기 자신을 '그대로' 받아드릴 수 있는가?'라는 질문을 한다. 링클과 델테미르가 대답하지 못하자 미네르바는 두 사람의 불합격을 선언한다.

당황한 두사람이 동시에 '확실히 난 자신을 받아드릴 용기가 없지만 나보다 나를 더 이해햐는 친구가 있다!!!'라고 대답하여 미네르바는 두 사람을 합격시킨다.

링클과 델테미르가 미네르바의 부양버스를 타고 집합장소인 '암주르크 광장'으로 향하고 있을 때, 미네르바에게 '그랜드마스터'인 '그리폰'에게 연락이 오고 그리폰은 "어째서 '니가 직접 버스를 몰고' 참가자들을 데리러 간거야?!"라며 소리를 친다. 이에 미네르바가 "'미래'에서 온 메세지대로 한 것 뿐이다"라고 대답하자 갑자기 감정을 추스른 그리폰은 사실은 나도라고 대답한다.(8번 정류장에 포로들을 심어놓았던 것을 그리폰이었다...)

그리폰과 미네르바가 티격태격하는 대사 사이에서 현재 미네르바가 몰고 있는 버스를 원래 몰아야했던 '이안'은 할 일이 없어져서 참가자가 모인 광장에서 아이스크림 장사를 하고 있다는 말이 나온다....(그리고 눈물을 흘리는 이안 컷이 압권)

링클과 델테미르가 엄청나게 지각했다는 사실을 알게된 미네르바는 빨리 가달라는 링클과 델테미르에게 '너희가 원한다면야 뭐.'라며 공중에서 떨궈버린다.

그대로 추락사하게 생겼는데도 링클과 델테미르는 티격태격거리기만 한다. 링클은 이 공주님안기자세로 가볍게 받아내고, 델테미르는 바닥에 수직으로 떨어진다.

4.2. 1차 시험




4.3. 2차 시험


4.4. 3차 시험


4.5. vs.미로쿠



----
  • [1] 다음은 12화나 24화정도에서 끊는 시즌제를 사용한다.
  • [2] 루시드드리머들이 공통적으로 꿈에서 본적이 있다는 최강의 투사체 'this man'에서 따왔다고 한다.
  • [3] 링클이 착각한것이다. 거머리는 흐르는 물에서도 살 수 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07-31 19:17:20
Processing time 0.099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