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블랙 크로우 류제

last modified: 2013-07-31 19:25:02 by Contributors

Black_Crow_Ruse.jpg
[JPG image (34.89 KB)]

Black_Crow_Ruse2.jpg
[JPG image (93.96 KB)]



Contents

1. 개요
2. 행적
3. 필살기

1. 개요

까마귀자리블랙 세인트로 이 세상의 아름다운 것은 모두 자신의 물건이며, 그 모든 것이 자신의 아름다움을 갈고 닦기 위한 것이라 말하는 미남자. 블랙 세인트가 세운 베네치아의 범죄 조직 네로의 일당. 본편의 실버 세인트인 크로우 쟈미안처럼 까마귀를 사역해 그 검은 날개를 칼날로 바꿔 자유롭게 조종해 적을 공격한다.

아비도와 함께 나온 만찬장에서의 나르시스트 같은 모습 때문에 팬들은 과거 본편에서 "나는 아름답다." 드립을 치던 리저드의 블랙 세인트라고 추측했다가 허를 찔렸다. 그러나 아름다움 운운하는 면모는 빼닮았다.

2. 행적

블랙 세인트 5명이 모두 모여 있는 자리에서 성역에서 캔서 마니골드피스케스 알바피카가 파견되었다는 말을 듣고 "황금성의는 우리가 양보해준 것이나 다름없다"는 허세 대사를 날렸다. 이후 마니골드에게 패배한 알레그레의 입막음을 위해 등장해 알레그레를 살해한 후, 알바피카의 피라니안 로즈를 아무렇지도 않게 받아내고 그를 향해 "이 세상의 아름다운 것은 모두 나를 갈고 닦기 위해 있는 것. 너는 그 역할에 가장 어울린다."는 나르시즘 게이스러운 말을 하며 전투를 시작.

알바피카의 로얄 데몬 로즈를 까마귀 깃털로 튕겨내며 "너는 정말 사랑스럽다!"는 대사를 날리고, 반대로 깃털을 날려서 대미지를 입히는 등, 알바피카의 기술을 모두 봉쇄하며 상당히 선전한다. 하지만 그의 몸에 흐르는 독의 피는 위협이 된다면서 아비도의 힘을 빌려 황천비량언덕으로 이동, 모두가 영체 상태이기에 물고기자리의 독혈도 의미가 없다며 의기양양해하지만…… 그 뒤에 알바피카가 "피나 꽃이 없어도 주먹이 있다!"는 대사를 날리며 장미를 거두고 주먹으로 패버려서 순식간에 격파당한다.


3. 필살기

  • 블랙 페더 디펜스
    안드로메다 슌롤링 디펜스를 연상케 하는 기술. 검은 까마귀 깃털로 구사하는 공방일체의 기술. 공격할 때는 날카로운 칼날처럼 적을 찢으며, 방어할 떄는 자신에게 오는 유해물을 차단하는 역을 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07-31 19:25:02
Processing time 0.0155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