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블랙타이드 가문

last modified: 2015-01-10 19:47:40 by Contributors


강철 군도의 대가문. House Blacktyde. 킹스무트에 참가한 세 번 익사한 탈은 이 가문의 왕의 혈통을 가장 많이 받은 가문이니 이 가문이 왕이 돼야 한다고 주장한다.

멜리산드레의 예언 중 검은 파도가 탑을 부수는 대목의 검은 파도(Black tide)가 발음이 같은 블랙타이드(Blacktyde) 가문을 의미한다는 말이 있다.



  • 밸러 블랙타이드 - 블랙타이드 가문의 젊은 가주로 말끔하게 잘 생겼다고 한다. 어린 나이에 발론 그레이조이의 반란에 참여했으며 전투 중 아버지를 잃고, 본인도 포로가 돼서 올드 타운에서 8년간 포로 생활을 하다가 일곱신 신앙으로 개종해서 돌아왔다. 킹스무트 전야제에서 빅타리온 그레이조이의 연회에 참석, 빅타리온을 지지하면 아버지 돌려 줄 수 있냐고 비아냥거리다 떠났고, 아샤 그레이조이의 평화 정책을 지지했다. 이후 왕좌에 오른 유론 그레이조이가 마음에 안 들어서 올드 윅을 무단이탈하려다 올드 윅의 경비를 맡은 빅타리온에게 체포돼서 유론에게 압송된다. 밸러는 유론을 왕으로 인정하지 않았고 유론은 밸러를 반역자라고 처형한다. 반역자를 체포한 빅타리온에게는 상으로 어두운 피부의 여자(Dusky woman)을 준다. 유론은 밸러가 어지간히 마음에 들지 않았는지 시체마저 일곱 조각으로 토막내서 밸러의 신앙을 비웃는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1-10 19:47:40
Processing time 0.0782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