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블레어

last modified: 2014-07-11 00:42:30 by Contributors

f0012769_47fc8dc359260.jpg
[JPG image (128.55 KB)]


소울 이터의 등장캐릭터. 성우는 카토 에미리/서유리/리아 클라크. 이름은 미국의 유명한 호러 모큐멘터리 블레어 위치 프로젝트(The Blair Witch Project)에서 따온 게 아닌가 싶다. 절대 영국 전 총리 토니 블레어가 아니다.

소울마카 콤비를 아주 제대로 낚아서 처음부터 다시 영혼사냥을 하게 한 장본인.(...) 마녀처럼 강한 마법을 구사하길래 마녀인 줄 알고 잡았건만 고양이였다. 그 후 고양이는 목숨이 9개라는 설정으로 인해 한 번 죽었으면서 소울과 마카네 집에 눌러살면서 가끔은 도움도 주고 그러는 듯. 이웃집 언니 같은 스타일이랄까. 소울과 마카 입장에선 정말 웬수가 따로 없는 셈이지만 그럼에도 미운 정 고운 정 다 든 모양이다.

자기 몸매에 상당한 자부심이 있는 듯하며 타고난 색기와 몸매로 거의 색기담당 캐릭터 취급. 때문에 시도 때도 없이 소울 이터의 남자캐릭터들을 유혹하고, 스피리트 알반이 자주 가는 술집에서도 일하면서 용돈을 벌고 있다. 한 번은 스피리트가 자기 대신 마카에게 읽고 싶은 책을 사주라고 부탁하며 돈을 줬는데, 자기가 사고 싶은 에로한 속옷을 사버리고서 마카 사이즈에 맞춰서 아빠 선물이라 줘버리는 바람에 두 부녀의 사이를 더욱 더 멀어지게 했다.(...) 룸살롱 여자한테 뭘 바란 거야 이 딸바보가!

교활하고 사악한 면도 있는데 하도 강력한 마녀가 둘이나 돼서 별로 부각되지는 않지만 강한 것은 확실한 듯. 소울이터가 대중적으로 변하면서 수위가 낮아져 더이상 캣파이트라든가 거침없는 스킨십이 나올 자리가 없어져 출연비중도 줄어버렸다. 애초에 이젠 스토리 막판이잖아? 안될 거야 아마

동인계에선 주로 조언 몇 마디를 하거나 말 그대로 색기를 뿜어낸다. 주 커플링 상대는 소울이나 5단 합체 미즈네지만 스피리트나 마카(!)와 엮이기도..

에이본의 서스파토이가 잠입할 때 동행하는데, 정욕의 장에서 모두가 그랬듯 성전환된다. 이 때는 상반신을 살짝 드러낸 남성의 이미지로 이 장에 등장한 서큐버스를 유혹하는 모습을 보이다 마법 한 방으로 보내버린다. 이후 계속 고양이 모습을 하고 있는데 다른 일행들이 거의 원래대로 돌아온 시점에 와서도 아직 원래대로 돌아왔는지는 불명.

키드 구출 후 스파토이 전원이 책 밖으로 나오면서 원래대로 돌아왔겠지만, 그 전에 원래대로 돌아왔는지의 여부는 결국 밝혀지지 않았다. 이후 키리쿠 룽그와 함께 마카, 블랙 스타, 키드 3인방이 노아와 제대로 싸울 수 있도록 노아의 소환수들을 상대했으며, 노아가 소환한 호러 드래곤을 공격하다 당할 뻔했지만 마카의 도움으로 위기를 모면했다.

국내 정발판 명칭 때문에 브레아라고 알고 있는 사람도 있다.

블레어가 약하다는 느낌이 있지만 애니판 기준 상당히 강자라고 봐야한다. 애니판 1화에서 블레어는 99개의 영혼을 모은 마카와 소울을 거의 가지고 놀다시피 하며 싸웠다. 마녀 하나만 잡으면 데스사이즈 퀘스트를 완료할 정도의 강자였던(물론 그렇다고 마녀 하나 잡기가 쉬운 건 아니다!) 그 둘을 농락한 것이다. 물론 기본 성격이나 캐릭터성이 전투에 어울리지는 않으나 마음 먹고 제대로 싸우면 상당한 전력이 될 것으로 여겨진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7-11 00:42:30
Processing time 0.084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