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사라(머메이드 멜로디 피치피치핏치)

last modified: 2015-08-13 02:09:30 by Contributors

사라_인어.png
[PNG image (70.03 KB)]
사라_인간.png
[PNG image (69.53 KB)]
사라_변신1단.jpg
[JPG image (27.46 KB)]
Sara.png
[PNG image (173.58 KB)]
본래 모습 인간체 변신체 2단 변신체

사라(沙羅/Sara)
생년월일 1981년 11월 22일
별자리 전갈자리
혈액형 AB형
170cm
몸무게 59kg
좋아하는 색 주황색
캐릭터 송 Return to the Sea
지위 인도양의 머메이드 프린세스
성우 우에다 카나[1]
20px-Japan_Flag.png
[PNG image (276 Bytes)]
임주현
20px-South_Korea_Flag.png
[PNG image (1.15 KB)]

머메이드 프린세스
이름/한국명 영토(색)
나나미 루치아/루치아 북태평양(분홍색)
호쇼 하논/하음파 남대서양(하늘색)
토우인 리나/성리나 북대서양(초록색)
카렌 남극해(보라색)
노엘 북극해(남색)
코코 남태평양(노란색)
사라세이라/세라 인도양(주황색)

Contents

1. 개요
2. 변신 후의 모습


1. 개요

머메이드 멜로디 피치피치핏치의 등장인물. 인도양에 존재하는 인어나라의 공주로 주황색 진주의 소유자. 1기의 종반에 걸쳐 적으로 등장한다. 막판 최종 결전에만 머메이드 프린세스로 활약, 2기 이후로는 등장이 없다. 7명 중 최연장이며 초커를 하고 있고 이것은 후대인 세이라에게 인계된다. 등장 당초에는 증오의 감정 때문에 머리카락이 검게 물들어 있었으며근데 물들었을 때가 더 이쁘다. 흑발의 인간의 모습으로 있을 때가 가장 많았으며 머메이드, 즉 본래의 모습일 때도 꼬리, 조개 형태의 가슴 장식, 진주 펜던트 등 몇몇 부분이 검은색에 가까운 회색이 되었지만 원래는 주황색이며 증오가 사라진 후에는 주황색으로 돌아온다. 참고로 눈과 귀걸이의 색은 적이었을 때나 아군이었을 때나 똑같이 주황색이다.

타로와는 사랑하는 사이였지만 그가 자신을 두고 일본에 귀국한 것에 대한 충격에 그에게 배신당했다고 생각[2], 그를 증오하게 되어 머리카락이 검게 물들면서 자신의 힘을 폭주시켜 인도양의 나라를 파괴한다.[3] 그리고 그것 때문에 자포자기가 된 상태에서 봉인의 열쇠를 이용해 가쿠토성의 봉인을 풀어 가쿠토를 부활시켜버리며 가쿠토와 한 편이 되었다. 가쿠토에게 조언을 하며 가쿠토의 좋은 이해자 겸 측근, 가쿠토를 부추긴 흑막으로써 활약한다.[4][5] 타로를 증오하지만 그에게 품었던 애정을 버리지 못했기 때문에[6] 그에게 품은 감정은 애증이라고 할 수 있지만 증오가 사라진 후에는 다시 그를 사랑하게 된다.

강력한 목소리의 소유자로 2단 변신의 루치아 일행 세 사람이 노래해도 어떻게 할 수 없었던 큰 해일을 음성 마이크가 없는 목소리로 어이없게 없애버렸으며 6명의 머메이드 프린세스의 노래에도 데미지가 없었으며[7] 오히려 자신의 노래로 머메이드 프린세스들을 압도하는 모습도 보였다. 이야기 종반의 결전 때 타로가 왜 떠났는지 진실을 알게 되어 증오가 사라지면서 주황색 머리카락으로 돌아오게 되었고 마지막은 자신의 잘못을 책임지기 위해 가쿠토와 함께 심해로 사라졌다. 2기에서는 정령이 되어 몇 번이나 루치아 일행을 도와준다. 또한 주황색 진주를 통해 새로운 주황색 진주의 머메이드 프린세스인 세이라를 탄생시키고 자신의 진주를 맡긴 루치아와 세이라를 지켜보게 되었다. 여담으로 Return to the sea라는 자신의 곡을 가지고 있다. 물론 흑화때 만들어진 곡이라 굉장히 슬픈 곡이다.

2. 변신 후의 모습

오렌지 펄 보이스라는 구호와 함께 주황색 진주의 힘으로 아이돌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다. 멤버 내에서 최고참이어서 그런지 약간 진한 주황색을 기본색으로 하고 있는 어른스러운 코스튬이며 뮬 타입의 샌들을 신고 있다. 스커트의 왼쪽에 큰 슬릿이 들어가 있으며 그 안쪽은 노란색이다. 긴 앞머리를 황금색의 장식으로 묶고 있다. 만화에서는 처음부터 2단 변신한 상태로 나온다. 어차피 애니에서도 1단 변신 상태에서 2단 변신을 할 때 무지개 빛만 반짝이고 별 차이도 없다. 가슴부터 옷자락에 걸쳐 엷은 노란색의 프릴 장식이 있으며 뒤쪽 허리에 같은 색의 리본이 붙어 있는것 외에 장갑의 프릴은 2장 있으며 왼쪽 손목에 팔찌가 있다.
----
  • [1] 귀여미 소녀 연기 어투도 아니고 관서계 소녀 연기 어투도 아닌 정말 성숙한 숙녀 연기 어투를 보여주었다. 그런데 노래부를때는 역시 귀여미 소녀 목소리가. 참 캐릭터 얼굴이랑 매치가 안 된다. 그리고 이후에 나오는 신무월의 무녀에서도 아이돌로 등장한다.
  • [2] 타로는 스스로 방해가 된다고 생각하여 떠났다. 그런데 말도 안 하고 떠난듯하니 확실히 배신이 맞다고 해도 할말이 없다.
  • [3] 이때문에 카이토의 부모가 사망했으며 코코가 있던 남태평양의 나라에도 큰 재앙을 주게 되었으며 만화 한정이긴 해도 루치아가 있던 북태평양의 나라에도 큰 재앙을 주게 되었다.
  • [4] 그리고 이때문인지 사랑은 헛된 것이라고 부정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다른 머메이드 프린세스들에게도 사랑은 헛된 것이라고 말하기도 한다.
  • [5] 그런데 본인이 머메이드 프린세스들과 싸운 적은 거의 없었으며 머메이드 프린세스들에게도 사랑은 헛된 것이라고 말한 것도 어떤 의미에서 보면 자신과 같게 되지 않기를 바랐기 때문에 했던 것일 수도 있다.
  • [6] 익사시키려다가 포기하고 봉인의 열쇠로 유혹해 가쿠토성에 끌고 와서 최종화까지 연주를 시킨다.
  • [7] 사실 아쿠아 레지나에게 받은 곡으로는 머메이드 프린세스에게 데미지를 줄수 없기 때문에 데미지를 받지 않은 것이다. 사라가 그 사실을 인정. 그리고 머메이드 프린세스들을 압도할 수 있었던 것은 증오로 인해 요력이 변질되었기 때문이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8-13 02:09:30
Processing time 0.1668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