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사마트 시린투

last modified: 2015-05-21 14:48:43 by Contributors


작중 현역 무에타이 최강자로 일컫어지며 그 포스는 완전히 최종보스급.

이 친구가 얼마나 강한가 하면 기단회관이 주최한 이종격투기 대회 해당 체급의 일본 최강자인 하마다 카오루와의 경기에서, 상대를 제압하는 것 보다 상대를 죽일지도 모르는 공격을 가하려는 자신의 몸을 제어하는 데 오히려 집중했을 정도. 하마다는 이 경기에서 자신의 한계를 깨닫고 은퇴를 선언한다.

최강의 기량과 상대방을 배려하는 훌륭한 성품을 가졌지만, 과거 이부키 켄고의 형 이부키 사토루를 대전중 사고로 죽게 한 탓에 이부키 켄고는 물론, 그를 롤모델로 삼고 있는 주인공 미노루에게도 최종 목표로 여겨지는 상대. 이 때문에 거의 끝까지 보스 포스를 유지.
이부키 사토루를 죽게 한 일은 그 자신에게도 트라우마로 남은듯, 하마다와의 경기에서는 어디까지나 사고를 내지않기 위해 상대가 입을 대미지를 컨트롤 하는데에 집중하고 더 하다간 하마다가 죽거나 영구적인 장애가 남을지도 모르는 수준의 상황에서 경기가 속행되자 되자 아예 경기를 포기하고호 기권해버린다.

이후 사마트와 필적한다는 무에타이 전사 신사크 소우 킹리버가 등장했다. 다만 신사크는 실력은 좋지만 뒷돈을 걸고 승부조작을 계획하며 애초에 인간성 자체가 완전히 글러먹은 타입이고, 신사크 본인이 사마트를 본인처럼 뒷세계와는 무관한 무결점 파이터로 인증 한 상태.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5-21 14:48:43
Processing time 0.0477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