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사이먼 코웰

last modified: 2015-09-05 01:13:37 by Contributors



오오 몸짱 오오 과연 여럿 여자 후리는 사람이로다

Simon Cowell 1959.10.07~

아메리칸 아이돌, 엑스팩터, 브리튼즈 갓 탤런트의 심사위원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음반 프로듀서. 사람을 까는데 있어 세계구급의 파워를 지닌 것으로 유명하고 일방적인 까기가 아닌 정확한 지적과 스피치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1] 물론 가끔 실수할 때도 있고 특히 엑스펙터 심사 때는 LA 리드와 이리저리 부딪치는 모습도 잦은데 확실히 LA 리드에 비해서 성공시킨 앨범이 많지가 않아서(...) 폴 포츠나 수잔 보일은 당연히 오디션 프로그램 버프고 원래부터 유명한 가수 프로듀싱의 경우 웨스트라이프나 샤키라 앨범은 그저 그랬다. 뽑는 재능과 키우는 재능은 또 다르다는 반증. 원래 오디션 프로그램의 우승자들 프로듀싱으로 유명해진 사람이다.

재산은 2억 파운드 정도로 추정중이다.

무서운 영화 3편에 본인이 직접 출연하였는데, 랩배틀 참가자를 지적하다가 총에 맞아 죽는 역할이다(…)

2013년 7월, 친구의 아내를 임신시키는 바람에 대소동이 벌어졌다. 역대급 불륜을 저질러 놓고도 자기 아이를 가진 내연녀와 다정한 모습으로 다녀서 더 욕을 먹었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내연녀의 전남편이 원래 좋은 사람이 아니었기 때문에 코웰이 그녀를 구제해 준 것이라는 쉴드도 나왔다.그래도 불륜은 불륜이지만(…) 어쨌든 내연녀가 아들을 낳아서 코웰은 늦은 나이에 아빠가 되는 기쁨을 누렸다.
----
  • [1] 그렇다고 해서 일방적인 까기가 약한 것도 아니다. 아메리칸 아이돌 시절에는 '당신은 앞으로 절대 노래하지 마세요.' 라는 혹평을 내리기도(...)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9-05 01:13:37
Processing time 0.0995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