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사쿠야(소녀왕국 표류기)

last modified: 2015-03-11 19:28:49 by Contributors

e0013702_1208234.jpg
[JPG image (240.92 KB)]


소녀왕국 표류기의 등장인물. 성우는 마츠오카 유키. 첫 등장은 드라마 CD로 원작 코믹스에서는 6권에서 처음으로 스리슬쩍 한컷 지나간다.

월견정의 여주인으로서 꼭두각시 인형.

증언으로는 당시 서양에서 귀환중이던 아이란도호에 실려있던 화물이라고 한다.

초과학으로 만들어진 존재이며 각종화기가 내장되어 있었으나, 드라마CD 1에서 탄환을 모두 소진하고서 장전을 안해둔지라, 나중에 코믹스에서 나올때는 무기만 나오고 쏘지는 못했다. 다만 자폭장치는 아직 남아 있는듯. 자폭시 폭발범위는 2m 정도라고한다.

무기가 없어도 전투능력은 대단히 높다. 아무리 전력으로 싸우느라 지쳤다고는 하지만 이쿠토를 사랑하는 소녀군단을 모조리 격퇴했었다.[1]

인형이므로 관절기가 통하지 않아 마치의 특기인 용신류 합기술을 무효화 할 수 있다. 팔 다리와 목을 케이블만 연결해둔 채로 분리하여 활동할 수 있다. 관절꺽기 과격한 마사지를 쓸 수 있는데 이 마사지에는 강한 피로회복 효과가 있다. 반대로 보통 마사지 같은 것도 쓸 수 있는데 이것은 역효과 마사지라 반대로 드러눕게 된다.

책임감이 강해서 당시 대접 최종목적이 무효가 되어버리자 책임을 진다고 무려 자폭을 선택하려 했다.

13권에서 유적관련편에서 사쿠야에 대한 떡밥 등장. 근데 배에 실려있었다면서 어떻게 섬 내부의 존재와 관련이... 아마도 한번 섬에서 빠져나갔다가 어쩌다가 다시 잠들고 우연히 그녀가 잠들어 있던 배가 침물하면서 아이란도에 왔다는 추측을 할수 있다.

여담이지만 자신의 할일을 뺐기는걸 싫어하는지라 일을 돕는다고 하면 적으로 간주해버린다.

----
  • [1] 마지막에 잔꾀에 당하긴 했지만 퇴치 횟수는 만화책 기준 거의 5번 이상. 이쯤 되면 소녀군단이 풀파워라도 곱게 통과는 못했을듯.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11 19:28:49
Processing time 0.0583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