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산죠 카이리

last modified: 2014-04-16 09:18:08 by Contributors

17-8.jpg
[JPG image (94.84 KB)]



한자로 三条 海里. 한국판 이름은 케이.

소마 쿠카이 이후 J(잭스)체어를 물려받는 전학생. 유이키 야야보다 한 학년 낮은 4학년이지만 키가 크고 어른스러운 행동으로 4학년으로 보이진 않는다. 카이리가 들어오면서 가디언의 업무를 기능적이고 효율적으로 일을 하였으며 X알 사냥에도 가디언들의 협동 작전을 수행하기도 하였으며, 가디언 멤버들 사이에서는 반장 같은 이미지라고 하여 반장이라고 불렸다.

수호캐릭터는 무사시. 이름처럼 무사 캐릭터로 미야모토 무사시를 동경하여 힘세고 정의감 넘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생겨났다고 한다.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사실 이스터의 사에 근무하고 있는 산죠 유카리의 동생으로 누나의 부탁으로 가디언에 잠입하여 정보 조사를 하였으며, 이후에는 소원 CD가 완성되어 우타우가 노래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X알을 나오게 하여 X알의 집합체가 탄생하였다. 누나의 부탁을 들어준 이유는 예전에 자신이 어려서 감기로 앓아 누웠을 때 유카리가 옆에서 간호해 줬기 때문. 본인은 생명의 은인이라고 여기는 듯 하다.

참고로 카이리가 유카리의 집에 오기 전의 유카리는 그야말로 매끼를 컵라면과 패스트푸드로 때우고 집안정리는 전혀 안하는 막장인생을 살고 있었으며 카이리가 온 후부터는 집안일은 거의 카이리가 도맡아서 해왔다.

그 X알의 집합체와 함께 가디언을 공격하였으나 자신이 하는 일이 잘못된 일임을 깨닫고 참회한다. 그리고 사무라이 소울(투니판에선 나이프 소울.)로 캐릭터화하여 멤버들과 함께 X알의 집합체를 물리친 후 블랙 다이아몬드의 결성에 대한 것을 알려준다. 이걸 보면 이스터의 회원 중에서 제일 정상인이자 개념인, 상식인.

가디언 멤버들과 함께 블랙 다이아몬드를 저지한 이후 가디언 멤버들의 배웅 속에서 히나모리 아무에게 고백을 하고 고향으로 돌아간다.

2009년 나카요시 10월호 수호캐릭터 원작 44화에서 잠시 비추고 원작 45화에서도 잠시 비추는듯 싶더니 47화쯤와선 이야기의 거의반비중을 차지하면서 등장하였다.

원작 내용만 보면 이치노미야 히카루후지사키 나기히코하고도 아는 사이가 되었다.

히나모리 아무가 사는 동네에 온 이유는 누나인 산죠 유카리니카이도 유우의 연애 문제를 도와주려고 온셈이다.그러나 결국 아무는 별의 길에서 돌아와서도 카이리가 왔다는걸 제대로 알지 못하는 듯 하다.

무사를 존경하다 보니 말투가 경어인 경우가 많다. 원작 47화에서 살짝 언급됐다.

최후에는 쿠카이, 우타우 등과 함께 놀이동산에서 가디언 멤버들을 만나 놀았다.

수호캐릭터 앙코르에서는 야야와 함께 커플로 나왔다.[2]

어느 왕국의 용자로 다시 태어났다고 하더라.[3]

----
  • [1] 둘 다 록맨 EXE 시리즈에서 이쥬인 엔잔 역을 맡았다.
  • [2] 이루어졌다고 하긴 그렇고 호감만 가진 정도. 마지막에 히카루의 수호캐릭터에 대한 엄청난 떡밥을 주고 끝냈다.
  • [3] 성우 장난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4-16 09:18:08
Processing time 0.085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