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샤우라 고르곤

last modified: 2014-07-20 19:10:23 by Contributors


© Uploaded by JayAaerow from Wikia


소울 이터의 외전 소울 이터 NOT!에 등장하는, 태극 안구와 전갈 꼬리 머리모양이 인상적인 캐릭터. 성우는 코시미즈 아미 큐어 멜로디.

처음 등장한 것은 6화로, 이전까지 NOT에서 사무전을 표적으로 일어났던 도장깨기 사건의 흑막. 여담으로 그녀의 이름은 아마 뱀과 거미로 상징되는 다른 언니들처럼 그녀를 상징하는 전갈, 그리고 관련 별자리전갈자리 별들 중 하나의 이름인 샤우라가 어원인 듯 하다.

작중 중반까지는 사무전의 눈에 띄지 않게 소울 프로텍트를 걸고 데스시티 근방에 숨어지내되, 궁극적으로는 자신의 독을 사무전을 무너뜨릴 정도로 개량해 자신의 우수함을 다른 자매들에게 과시하려는 목적으로 자신의 독을 주입해 이를 매개로 자신의 지배를 받는 시민들을 사무전 학생들에게 주기적으로 보내 싸움을 벌이게 만든다. 이 소식은 자연스럽게 사무전 수뇌부에게도 흘러들어갔고, 이들은 마녀 리스트를 분석하다 그녀가 배후에 있음을 짐작하게 되고, 아카네 파티 역시 조사 중 그녀의 존재를 포착해 유력 용의자에 올려지게 된다.

그 후에도 보란듯이 물건을 팔던 이터널 페더에게 몰래 접근해 독을 주입해 난동을 부리게 만들고는 끝내 자해하게 만들었다. 그 후 (애니판 기준으로) 타타네 메메를 본격적으로 조종, 사무전에 큰 혼란을 일으키고 결과적으로 시드 바렛을 살해한 데 이어 이렇게 된 이상 사무전으로 간다 더 이상 숨을 것도 없다 여겼는지 본격적으로 많은 사람들을 독으로 조종해 날뛰게 만드는 가운데, 메메는 프랑켄 슈타인에게서 얻은 해독제를 머금은 츠구미의 기습 키스와 영혼 공명으로 세뇌가 풀리게 되고 그녀에게 아직 잔류하던 샤우라와의 정신 링크를 매개로 결국 역추적에 성공, 이에 샤우라는 메메를 회유하나 실패하고 츠구미, 메메, 아냐 셋을 상대로 가지고 노나, 두 언니들과는 달리 싸움에는 영 소질이 없었는지 셋의 다구리에 이렇다 할 결정타를 먹이지 못한 채 순식간에 베여 영혼만 남게 되고, 그녀의 영혼은 츠구미가 풍선처럼 달고 다니다가 아카네에게 넘겨줬다.


사실 무대가 데스시티이기때문에 마녀가 이딴짓을 하면 사신님이 나타나는게 당연한 전개일텐데 전혀 나오지 않으셨다.... 대체 왜...최소한 소울 프로텍트를 해제한 시점에서 위치정보도 나올텐데...[1]
----
  • [1] 나름 사무전에 피해를 끼치긴 했지만 정예 전투원인 EAT를 고전시킨 언니들과 달리 NOT인 하루도리 일행, 즉 민간인에게 처발릴 정도로 자코라 사신님이 나설 필요조차 없었는지 모른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7-20 19:10:23
Processing time 0.0400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