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샤크바리

last modified: 2013-07-31 19:20:33 by Contributors

Shakbari

Contents

1. 창세기전 2의 등장인물
2. 창세기전 3: 파트 2의 등장인물

1. 창세기전 2의 등장인물

"어차피 이곳은 우리가 창조한 세계이다. 이곳을 지우는 것도 우리의 자유야."
 
"기본이 없는 녀석이군. 우리는 너희의 창조주다!"
 
12주신 중 한 명인 전쟁의 샤크바리.

적갈색 머리를 길러 내리고 붉은 옷을 입은 용맹한 성격의 여성이며, 주신 중에서도 전투력은 가히 최고급이라고 한다.[1]

자신들이 피조물 따위에게 밀리는 상황을 인정하지 못할 정도로 안타리아 창조주으로서의 자부심이 대단하나, 오만할 정도의 프라이드는 천공의 아성에 침입하여 동력장치를 모두 부숴버린 검마 칼스를 우습게 보았다가 도리어 그에게 죽고 마는 결과를 초래한다.

오딧세이가 출발할 때가 되었는데도 샤크바리가 돌아오지 않자 프라이오스를 비롯한 주신들이 이상하게 여기는 것과 반대로, 베라모드는 태연하게 "아마 칼스한테 당했을걸? 칼스가 천공의 아성을 파괴할 줄 내 익히 알고 그냥 대신 녀석을 막아준 셈 침."이라고 말하며 고인드립을 시전했다. 특히나 주신 중 의 엘가메데스는 이 말을 듣고 샤크바리에게 마음이라도 있는 것처럼 분노했다.

shakbari_g2.png
[PNG image (33.29 KB)]
출처는 네이버 창세기전 카페.

위 이미지는 게임 상에서는 볼 수 없지만 데이터 분석으로 뽑아내어 볼 수 있는 샤크바리의 본체. 제법 와일드한 카리스마와 농염한 매력이 있는 누님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 계승자(쥬디 샤크바리)가 로리이니 안 될 거야 아마.

----
  • [1] 단, 어디까지나 주신 중 최강이란 의미다, 단순 전투력은 암흑신들에게 밀린다. 주신은 마장기를 타야만 암흑신의 그리마와 전투력이 동급이다. 자체 전투력이 밀리기 때문.즉 칼스와 싸운 샤크바리는 서풍의 광시곡의 그리마화한 암흑신 이루스나 디아블로에 비해 전투력이 강한 상태가 아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07-31 19:20:33
Processing time 0.068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