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서은수

last modified: 2014-02-28 17:04:03 by Contributors


내 딸 서영이의 등장 인물로, AOA의 멤버 김설현이 연기한다.

강성재가 들어간 기획사의 연기지도 선생님이다.

3년 전의 이서영을 닮아 성재는 그녀를 처음으로 봤을 때 놀라서 오디션 도중에 뛰쳐 나가기도 했다. 재미있고 반전 매력을 가진 인물이다.

사실 연기선생은 아니며 성재처럼 연습생에 불과하지만 성재를 상대로 연기선생역을 연기하고 있는 것. 기획사 실장의 조카이며, 양요섭과 친하다.


33회에서 강성재와 같은 고등학교를 나왔다는 것이 밝혀졌으며, 이에 강성재가 엄청난 이벤트를 벌여 사랑 고백을 했을때 밝혀졌는데, 몇 년 전에 강성재에게 사랑고백을 했다가 차인 여학생이었다.[1] 그때 강성재가 한 것처럼 커다란 초콜릿을 만들어 다이어트 중이니 1년만 기다려달라고 말하며 사랑 고백을 했으나, 강성재는 초콜릿을 부수고 그녀의 입 안에 초콜릿을 집어넣으며 "다이어트 포기해라. 너는 해도 안 된다." 라는 말로 그녀의 마음에 상처를 입혔다.[2] 이에 앙심을 품은 은수는 엄청난 미인이 되어 성재의 친구에게 부탁해 강성재의 이상형을 알아낸 뒤, 이서영코스프레를 하면서 그에게 접근했다. 다시 말해, 그녀와 성재의 만남은 이미 그녀가 사전에 계획했었던 것.
----
  • [1] 강성재에게 고백했을때와 현재의 모습이 상당히 갭이 크다.
  • [2] 그 말을 한 것도 모자라 그녀가 만든 초콜릿을 땅에 버려두고 그것을 차 바퀴로 뭉갰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2-28 17:04:03
Processing time 0.155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