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선배와 나

last modified: 2014-09-23 21:27:01 by Contributors


先輩とぼく

Contents

1. 개요
2. 줄거리

1. 개요

전격문고를 통해 발매된 라이트 노벨로, 작가는 후일 오오카미 씨 시리즈를 집필한 오키타 마사시, 일러스트는 쿠사나키 코요리가 맡았으며, 대한민국에서는 익스트림노벨을 통해 정발되었는데 하필 역자가 오경화(...).

하단의 줄거리에서 알 수 있듯이 전형적인 TS물인데 외계인으로 인해 성별이 바뀌었다는 점에서 카시마시를 연상시킨다. 실제로 두 작품 모두 아스키 미디어 웍스 계열에서 나온 데다 첫 등장 시기도 2004년으로 동일하니...

역자가 오경화라는 점도 뒷목을 잡게 하는 사건이었으나, 일러스트레이터가 백합 에로게 처녀궁의 원화를 맡았다는 사실이 약간이나마 화제가 되기도 했다. 현재는 소셜 게임 제작사로 변신한 Q-max 산하의 mini에서 원화가로 활동한 적이 있었는데, 그 시절의 작업물 중 하나가 그것이었던 것.

허나 일러스트레이터가 2008년 기점으로 코요리로 닉네임을 고치면서 일반 소설 표지 일러스트 위주로 활동, 선배와 나를 비롯한 서브컬쳐계 활동 기록은 죄다 흑역사화 되었다... 안습. [1] 다만 2014년, 사쿠라 트릭 4화 엔드 카드에 참여하면서 오랫만에 서브컬처계에 모습을 보이게 되었다.

시작은 전형적인 TS물의 왕도를 걸어갔지만, 선배의 남성화가 너무 급속도로 이루어지고, 그후는 주인공을 괴롭히며 즐기는 조교물로 탈바꿈했다. 5권까지 발매되었는데, 그후 2014년 현재 후속권이 나오지 않고 있는 상태. 프리퀄에 해당하는 0권도 발매되었지만 국내 번역은 되지 않았다.

2. 줄거리

오린 고교 최고의 괴짜이자 최고의 미소녀인 선배와 나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UFO 워칭에 몰두한다. 바로 그 때, 난데없이 외계인에게 납치를 당해 해부를 당한 우리 둘은 외계인이 취하는 바람에 뇌가 뒤바뀌는 엄청난 위기에 봉착한다. 일단 인간 사회로 되돌아 올 수 있었지만 이대로라면 바뀐 성으로 살아가야만 할 처지이다. 그러나 넉살 좋은 선배는 우리 둘이 결혼하면 복잡한 문제가 해결된다고 주장, 어느새 양가 부모의 허락도 얻었고 나는 옛날부터 원하던 선배의 몸을 갖게 되었다(응?).

----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9-23 21:27:01
Processing time 0.1670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