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세레스(애천사전설 웨딩피치)

last modified: 2014-01-24 19:56:50 by Contributors

애천사전설 웨딩피치의 등장인물. 애니메이션 성우는 스즈카 치하루/이미자 → 오혜숙(투니버스)/김나연(투니버스판 DX)/최문자(SBS)/윤여진(투니버스 재더빙판)

과거에 일어난 악마군과의 전쟁에서 싸운 4전사중 한명. 천사계의 결계를 지탱하는 수호천사이며 여신 아프로디테의 동생. 과거의 사랑의 여신의 혈통을 이어받은 천사중 한명이며 모모코의 어머니이다. 과거의 싸움 때문에 기억상실이 된 상태에서 하나사키 쇼이치로와 만났고 쇼이치로와 사랑하는 관계가 되면서 쇼이치로로부터 하나사키 사쿠라라는 이름을 얻은 후에 결혼한다. 딸인 모모코가 태어나고 몇년 후, 기억을 되찾으면서 천사계와 인간계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사랑하는 남편과 어린 모모코를 남기고 귀환하게 되었다.

천사계의 결계가 안정된 후반부에 하나사키의 저택으로 돌아와서, 모모코에게 사랑의 천사의 비밀을 다 털어놓았다. 그 다음날 가족과 함께 바다에서 피크닉을 보냈다. 귀환한지 얼마 되지않은 때에 비엔트가 되어버린 요스케에 의해 고전하던 사랑의 천사를 돕기 위해 회복했던 천사의 힘을 써서 요스케를 원래대로 되돌리지만 그것이 원인이 되어 쓰러져 버렸다. 사랑의 천사들이 악마계와의 전쟁을 끝낸 상태에서 무사히 자신도 부활했고 속편인 DX에서는 하나사키 사쿠라라는 이름으로 지상에서 생활하게 되면서 남편인 쇼이치로와 함께 닭살돋는 애정을 보인다.

딸인 모모코가 사랑의 천사들의 리더였던것처럼 세레스 자신도 4전사의 리더가 아니었나 짐작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1-24 19:56:50
Processing time 0.0328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