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세르니아 이오리 플레임하트

last modified: 2013-12-09 04:17:20 by Contributors



아아 좋은 츤데레다
오오 트윈드릴 오오
드 드 드릴~ 드드드드 드릴~

레이디X버틀러!의 등장인물. 성우는 나카하라 마이.

하쿠레이료 학원 고등부 1-C 상육과 소속
신장: 168
체중: 최중요 기밀.
쓰리 사이즈: 88 / 60 / 87
취미: 호기심에 따라 바뀜

영국 귀족이자 세계 규모로 부동산 사업을 펼치고 있는 부호 가문의 장녀로, 일본인과 영국인의 쿼터 혼혈이다. 새하얀 피부와 푸른 눈동자, 그리고 날씬하게 뻗은 팔다리의 서양풍 외모를 하고 있어 웬만한 모델 뺨치는 학원 최고의 미녀 중 한명이다.

헤어스타일이 상당히 특이한데 머리카락을 빙글빙글 볼륨감 있게 만 세로 롤(roll)이라는, 이른바 롤빵머리를 하고 있다. 히노 아키하루는 이 머리스타일을 보고 드릴 또는 굴삭기라고 하며 공사장에서 구멍이라도 뚫을 기세라고 평하였다. 물론 그녀 자신은 아름다운 금색 머리칼을 이런식으로 표현하는 걸 무척 싫어하여 불같이 화를 낸다. 근데 롤빵머리가 실제 머리 길이보다 절반 가까이 짧게 만드는 머리라는걸 감안하면... 실제 머리는 본인 키보다 더 길지도 모르겠다. 흠좀무. 신체 대비 비율로 따지면 그룬가스트 3식은 물론이고 그렌라간까지 가볍게 쳐바르는 초거대 드릴.

아키하루를 처음보고 거동 수상자라고 하며 말싸움을 붙였다가 우연히 슴가에 손이 닿게 되고 이후 그를 변태라 부르며 적대시한다. 그러면서 여러가지 면에서 잦은 충돌이 벌어지는데, 이러는 와중에 자신도 모르게 그에게 서서히 빠지고 있는 중. 나중에는 츤데레로 발전한다.

아키하루가 오기 전부터 사이쿄 토모미에게 라이벌 의식을 가지고 있었으며 자주 그녀와 대립한다. 한마디로 견원지간. 보통은 두뇌회전이 더 빠른 토모미의 계략에 말려 자폭 또는 패배한다. 하지만 주위에서는 둘 사이가 좋아 보인다고 한다.

지기 싫어하고 남 위에 군림하는 걸 좋아하는 거만하고 콧대 높은 도도한 아가씨 or 여왕 타입이지만 사실은 상당한 노력가. 다만 자신은 백조 같은 삶을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에 겉으로는 그 사실을 드러내지 않고 타고난 재능인 것 처럼 꾸미고 있다. 게다가 의외의 장면에서 부끄러워하거나 얌전해지는 걸 보면 상당한 갭 모에가 느껴진다.

자기 감정을 감출 줄 모르고 그대로 밖으로 표출이 되어 참으로 알기 쉬운 반응을 보이기 때문에 아키하루나 토모미의 좋은 먹이감이 되고 있는 중(…). 하지만 아키하루와 접촉이 잦고 사건의 중심에 있는 경우가 많아서 메인 히로인인 토모미보다 더 히로인같은 위치이다. 토모미는 점점 공기화…. 지못미.

3권에서는 체스내기의 결과로 아키하루에게 '자신의 파트너 카드를 받을것' 을 명해서 2박 3일간 부려먹으려 했으나, 주인의 명을 따르는 것이 문제였던 지난번 시험과는 달리 이번 시험에서는 그냥 곁에 있는 것이 문제였기 때문에 안습한 결과로 끝난다.

하지만 새옹지마(?)라고 할까, 토모미와 수영시합을 하던 중 물에 빠져버려서 아키하루에게 구해지고 그 대가로 뺨에 키스까지 했다.[1] 오오! 이젠 이 쪽이 메인히로인일지도. 그리고 그걸 우연히 본 토모미는….

12권에서는 마침내 고백까지 한다!
처음에는 그냥 푸념이었으나 실수로 좋아하게되었다는 것을 말해버렸고 잠시 뜸을 들이더니 좋아하면서도 싫다면서 떠나버린다.

애니에서는 특유의 머리스타일을 재현하기가 힘들었는지 롤빵머리가 아니라 그냥 롤빵이 되고 말았다. 그런데 2화를 기점으로 이 머리가 세르니아의 감정 상태에 따라 기계소리를 내면서 빙빙 돌아가는 게 이젠 영락없는 드릴. 효과음도 드릴의 그것과 똑같다. 나중에 가면 돌아갈때 불꽃도 튄다.(…) 오죽하면 애니 나온 부터는 점점 세르니아의 머리가 드릴로 굳어지는 듯한 이미지들이 곳곳에서 나타날 정도이니 이젠 진짜 드릴머리로 굳어지는 걸지도.[2]

그리고 TVA 5화에서는...

cake.JPG
[JPG image (15.83 KB)]


나는 케익접시를 가슴으로 한치의 오차도 없이 받아냈다. 과연 명문가의 영애
----
  • [1] 다만 애니판에서는 약간 미묘하게 나왔다. 얼핏 보면 입술이 맞닿은 키스로 보인다. 하지만 자세히 보면 그렇다고 하기엔 머리의 실루엣이 서로 매우 깊게 겹쳐있음을 알 수 있다.
  • [2] 원작자도 애니에서 세르니아의 헤어스타일을 드릴로 표현하고 효과음을 준 것에 대해 좋게 보고있는 듯하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12-09 04:17:20
Processing time 0.138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