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세키모리 히노와

last modified: 2013-07-31 19:16:44 by Contributors

요괴소년 호야의 등장인물.

요괴의 창 전승자 후보 서열 세번째. 여자로 빗을 사용해 싸운다. 뛰어난 힘을 가지고 있지만 아버지로부터 언제나 네가 남자였다면이라는 말을 들었기에 자신이 여자인 것에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어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서 요괴의 창의 전승자가 되는 것에 집착하고 있었다.

당초에는 사명감도 없이 형편으로 창을 쓰게 된 아오츠키 우시오에 대해 강한 분노를 느끼고 있었고, 지금까지의 싸움에 있어서의 그의 무책임함을 규탄한 끝에 전승자로서의 자각이 없다면서 창을 빼앗아 버린다.(달라고 주는 우시오도 참...) 그리고 억울하면 뺏아보라면서 실컷 두들겨 팬다.

그러나 그 직후에 창을 노리는 대량의 비요에 습격당하는 데, 창도 힘을 발휘하지 않아서 위기에 빠지나 우시오의 도움으로 벗어난다. 그리고 우시오를 다소나마 인정하게 되었다(그런데도 그에게는 엄하게 대한다).

그 다음에는 키리오가 창을 파괴하려는 것을 우시오, 아키바 나가레와 공투하거나 백면인과의 최종 결전의 때에는 결계를 치기 위해 무방비 상태가 된 광패명종 승려들을 비요나 흑염으로부터 지키는 등의 광패명종의 주력으로서 활약.

우시오와의 교류를 통해서 최종적으로는 자신답게 사는 것의 중요함을 깨달아 창에의 집착으로부터 해방된 것 같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07-31 19:16:44
Processing time 0.0539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