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센도 이오리

last modified: 2014-07-10 11:24:05 by Contributors

Sendō Iori.jpg
[JPG image (63.11 KB)]


千堂 伊織 / Sendō Iori


Fortune Arterial의 등장인물. 슈지칸 학원의 학생회장. 주인공 하세쿠라 코헤이에게 에리카를 비롯한 자신들의 비밀을 말하고 그를 학생회로 끌어들인 장본인이다.

엄청나게 오래 살았지만[1] 능글맞은 성격에 뭐든지 구렁이 담 넘어가듯이 처리해서 빠릿빠릿한 성격의 에리카와 매번 충돌하지만, 기본적으로 사이가 나쁜 건 아니다. 오히려 좋다면 좋은 관계.

유쾌한 분이며, 개학 중 인사에는 "모두 함께 세계를 구하자"가 있었던가.

이렇게 보면 히로인의 오빠이자 그냥 흡혈귀 같지만…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진루트에서 등장이 빈번해진다. 진루트가 센도가의 콩가루 행각 집안 갈등을 다루고 있기에 필연적으로 생긴 일.

애초에 그는 센도가의 사람이 아니라 입양된 아이였고 카야가 의도적으로 흡혈귀로 만든 것이다[2]. 하지만 그 뒤 이런저런 일을 거치면서 카야와의 사이가 나빠져서 센도가를 나와 슈지칸 학원에 다니기 시작했다.[3]

그리고 노멀 루트에서 토오기 세이치로와의 BL 떡밥을 간혹 흘리더니 진루트에서는 아예 대놓고 인증(…). 2010년도 애니에서는 코헤이에게까지 은근히 손을 뻗으려 하기도(야!)

진엔딩에서는 에리카와 달리 계속 흡혈귀로 남았다. 자기에게는 아직 할 일이 남아있고 이 생활을 더 즐기고 싶다나?

여담이지만, 시스터 아마이케와 충돌이 잦은데 이는 아마이케가 예전에 자신이 좋아했던 여자의 딸인지라 대하기 껄끄러워서라고 한다. 위에서 언급한 나무가 바로 그 여자를 그리워하면서 심은 것[4] 흠좀무.
----
  • [1] 엄청 오래살았다는 것은 다음의 일화로 증명된다. 슈지칸 학원 기숙사 앞에는 소원을 이루어준다는 엄청 오래된 나무가 있다. 슈지칸 학원이 있기도 전에 이오리가 좋아하는 여자를 그리며 심은 것이 어느새 고목이 된 것(…)
  • [2] 이건 에리카도 마찬가지다.
  • [3] 이오리의 말을 들어보면 지금까지 몇 번이나 다시 다니면서 계속 학생회장을 해왔다고 한다. 흠좀무.
  • [4] 이는 카나데 루트 엔딩과 진루트 중간에 언급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7-10 11:24:05
Processing time 0.0749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