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센조이

last modified: 2015-06-06 16:14:27 by Contributors

주의 : 성(性)적 내용이 포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와 하위 문서는 성(性)적인 요소에 대한 직접·간접적인 언급 혹은 설명을 포함합니다. 열람시 주의를 요하며, 원하지 않으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애널섹스나 자위를 하기 전에 장을 깨끗하게 하기 위해 관장을 하는 것. 신나게 enjoy 하라는 뜻이라는 카더라가 있다.(…)

목차

1. 목적
2. 방법
3. 건강
4. 주의


1. 목적

의료적인 목적으로 관장을 할 때는 보통 관장약을 사용하지만, 섹스를 할 때마다 관장약을 사용하는 것은 번거롭다. 때문에 간편하게 관장을 하기 위해 장에 물을 집어넣어서 수압을 이용해 직장 내의 잔변을 빼내는데 이것을 센조이라고 한다. 성교중 변이 쏟아지는 난감한 상황을 막기 위해 항문 성교를 하는 이들을 중심으로 행해진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는 달리 대변은 S결장을 넘어가는 부분에 있지, 배탈이라도 난 게 아니라면 평소의 직장에 대변 같은 것 없이 비어있는 상태이다. 그나마 있더라도 변을 본 뒤 직장 내에 아주 조금씩 남아있는 정도이므로, 정확히는 그것을 없애는 법이라 할 수 있다.

2. 방법

샤워기에서 헤드를 분리해서 간단하게 할 수 있다. 호스와 샤워기를 각각 양손으로 잡고 보통 돌려주면 샤워기 헤드가 분리된다. 샤워기 헤드가 분리되지 않는 종류라면 그냥 수도꼭지에 고무호스 꽂고 해도 된다 (고무호스 꼭지에 바셀린 좀 발라주고 항문에 살짝 끼우는게 좋다.)배란다에 수도꼭지가 있으면 좀 안습하다 그럼 호스를 항문 쪽에 가깝게 위치한 뒤 살살 물을 틀어준다. 너무 세게 틀면 장에도 안 좋거니와 물이 안 들어간다. 물의 수압을 적당히 조절하면 물이 들어가는 느낌이 올 것이다.

물이 충분히 들어가고 나서 배변감이 올 때까지 기다리다가 변을 배출시킨다. 장에서 나오는 물이 맑아질 때까지 계속 반복한다. 장 안에 물이 고여있을 수 있기 때문에, 물이 전부 나왔는지 확인하고 끝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성교 중에 장액이 섞인 물이 관계 중에 분사되는 민망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샤워기를 사용하는 것이 힘들다면 관장용 주사기를 따로 이용하는 것도 방법.

사실 다 필요없고 집 화장실 변기에 킹왕짱 비데만 설치되어 있다면 위의 번거롭고 위험할 수 있는 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용변과 세척과 관장이라는 일석삼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샤워 호스나 주사기 등을 사용해 화장실 바닥에 쭈그리고 할 경우 바닥에 흘릴 지 모를 이물질(…)을 처리해야 하지만 비데를 쓰는 경우 그런거 없다. 비데에 따로 관장기능이 따로 있는 경우라면 더욱 좋지만, 어떤 비데를 쓰던 적당히 강하게만 사용해줘도 충분히 효과를 볼 수 있다. 단, 너무 강한 수압은 좋지 않으며 물이 너무 차거나 뜨거운 것 역시 피하는 것이 좋다.

샤워기를 분리하기가 쉽지 않다면 따뜻한 정도보다 약간 더 높은 온도 정도로 그냥 샤워기를 항문에 잘 조준해서 밀착시켜도 같은 효과를 볼 수있다. 따뜻한 물이 항문에 닿으면 항문은 자동으로 이완되고 샤워기가 항문 가운데에 잘 밀착되어있다면 직장 내로 물이 들어간다. 몇 초뒤에 변의가 느껴지면 바닥에 싸버리지말고(...) 잽싸게 변기에 앉아서 뿜뿜. 몇 시간 참았던 변을 한번에 시원하게 보는 듯한 쾌감을 느낄 수 있다.

참고로 뜨거운 물보단 차가운 물이 더 좋다. 장은 화상을 입기 쉽기 때문이라고. 다만, 항문에 차가운 물은 좋지않다.
치질의 위험이 상당히 올라간다. 좌욕시 권장하는 온도가 40도 정도임을 생각하자. 물 온도 조절을 잘할 것.

3. 건강

수도의 수압이 세기 때문에 자주 할 경우 장 파열의 위험성이 있다. 또한 대량의 물이 나오면서 변과 함께 장액까지 씻어버리기 때문에 장 건강에도 안 좋다.

대개는 2~3주에 1번, 혹은 1달에 한번 꼴로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당신의 그리고 당신의 파트너의 몸을 조금이라도 위한다면, 최소한 2주에 1번 이상은 자제하도록 하자.

4. 주의

수분중독과 같은 문제로 매우 위험할 수 있다는 이야기가 있다. 직장이 원래 수분흡수가 잘 되는 기관이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서는 베어 그릴스가 온 몸으로 보여준 전례가 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6-06 16:14:27
Processing time 0.003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