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송기택

last modified: 2015-04-12 12:03:04 by Contributors


EBSi 사회탐구영역 강사
윤리를 가르치며 현 용인한국외국어대학교부설고등학교 교사이다.

보통 윤리하면 스카이에듀이현선생님을 떠올리지만 실력으로만 따지면 이쪽도 전혀 밀리지 않는다.

EBS 강사들중에서 젊은축에 속하며[1] 상당히 패션감각이 있는듯하다.피부미용에도 관심이 많아, BB크림을 직접 수제로 제작하여 쓴다고 하는 풍문도 있다. 나비넥타이와 우측에 작은 곰돌이를 항상 달고있다.
외대부고의 신입생들 중에는 지나가다 사복을 잘 입은 남자와 스쳐지나가서 뒤를 돌아보면 네가 돌아본 바로 그 사람이 송기택 선생님이다(...)라는 송기택 구분법이 있다고 한다. 학교 공식행사마다 서양에서는 속옷이라 칭하는 와이셔츠와 함께 수트간지 역시 돋보인다.

또 음악을 좋아하시는듯하다. 강의 오프닝테마도 자신이 PD에게 주문하여 바꾸고 팝송이나 윤도현밴드 음악등을 강의 중간에 삽입한다.근데 수능완성 오프닝은 어째서 인지 가사가 시궁창중 한 곡인 Viva la Vida.가사까진 안 찾아 보시나 보다. 영화도 좋아하시는지 개념 설명때에 자주 언급된다. 실제로 외대부고에서 수업을 할 때에도 PPT자료와 함께 수업 시작부터 끝까지 노래가 자주 등장한다.

특히 EBS 강의/자료영상을 찾아보면 약빨고 만든 듯한 것들이 많다.

그리고 2008년에 이미 품절남이 되셨다. 수강생들은 그저 울지요.

마지막으로 키가 180cm아래라 그런지 루저발언에 상처가 큰가보다 강의 중간중간 루저를 은근히 까댄다.

2013학년도부터 외대부고의 인성창의부(웬만한 학교의 학생부)를 맡게 되었다. 흠좀무. 아이들의 복지를 생각한 어마어마하게 괜찮은 계획들을 많이 이야기하지만 실제 송기택이 담임했던 학생들에 따르면 학기 초에 발표하는 엄청난 계획들 중 실현되는건 의외로 별로 없다고(...) 은근히 허세킹이다. 다분히 허세킹
신입생들에게는 학교의 실권자로 암암리에 알려져 있었지만, 진실은 미궁 속으로(...) 학교가 처음 개교할 때부터 쭉 외대부고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좋은데요
----
  • [1] 이외에도 정지혜 선생님이 젊은 축에 속한다. 고1 국어 담당으로, 학교시험 대비특강만 촬영하시는지라 시험기간을 제외하고는 묻힌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12 12:03:04
Processing time 0.121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