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슈페리어 다이노봄버

Contents

1. 티라노 로드
2. 트리케라 벙커
3. 프테라 대거
3.1. 다이노봄버
4. 다이노 슬러스터
4.1. 슈퍼 다이노봄버
5. 윙 펜텍트
5.1. 슈페리어 다이노봄버


폭룡전대 아바레인저에서 등장하는 필살무기. 멤버 개인의 전용무장이 합체하여 완성된다.

1. 티라노 로드

아바레드 전용의 로드. 끝부분이 티라노의 입처럼 되어 있어서 이걸로 상대를 붙들고 던지는 게 가능하다.

2. 트리케라 벙커

아바레블루 전용의 파일벙커. 방어와 공격 양면에 능하다.

3. 프테라 대거

아바레옐로 전용의 단검.

3.1. 다이노봄버

트리케라 벙커에 티라노 로드와 프테라 대거를 합체시켜 완성되는 피니쉬 무기.

필살기는 3인의 이노갓츠를 모아서 발사하는 다이노 다이너마이트.

4. 다이노 슬러스터

아바레블랙 전용의 대검. 손잡이의 클러치를 돌리는 것으로 파이어 인페르노, 문 아크등의 기술을 발동할 수 있다.

4.1. 슈퍼 다이노봄버

다이노봄버 위에 다이노 슬러스터를 합체시켜 완성되는 무기. 아스카가 복귀한 이후 최종화까지 가장 많이 쓰였다.

필살기는 4인의 이노갓츠를 모아서 발사하는 슈퍼 다이노 다이너마이트.

5. 윙 펜텍트

아바레킬러 전용의 깃털 볼펜. 깃털 부분을 늘려서 검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볼펜 부분은 허공에 사용자가 원하는 그림을 그려서 실체화시키는 능력이 있으며 작중에서는 주로 화살을 무수히 그려서 날려보낼 때에 사용했다. 그 외에도 들고 지휘봉처럼 휘두르면 폭룡을 조종할 수 있다던가, 거대한 원을 그려서 폭룡을 포획한다던가 같은 식으로도 사용했다.

5.1. 슈페리어 다이노봄버

슈퍼 다이노봄버 위에 윙 펜텍트를 합체시켜 완성되는 무기. 허나 이 무기의 등장은 46화가 첫화였으나 그 때 이미 아바렌쟈는 최종화를 향해 달려가고 있었던 관계로 달랑 2회 쓰이고 말았다(...).

원체 강력한 아바레킬러의 힘이 더해진 만큼 그 파워는 실로 최강을 자랑하며, 필살기는 5인의 이노갓츠를 모아서 발사하는 슈페리어 다이노 다이너마이트.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21 17:31:44
Processing time 0.0608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