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스기하라 텟페이

last modified: 2013-12-02 22:47:35 by Contributors

sketgintamamegane.jpg
[JPG image (73.97 KB)]

안경들의 만남 교복 입은 쪽이 스기하라 텟페이.

스켓의 등장인물. 투니버스판 이름은 이온유.
성우는 TVA 사카구치 다이스케/드라마 CD 호시 소이치로/투니버스 강호철.

애니메이션 1화의 화자로 카이메이 학원에 전학을 온 전학생. 어쩌다가 스켓단과 조우하게 되었는데, 전학 온 지 얼마 안 된 날에 의문의 누군가에게 페인트 공격을 당해서 이것을 스켓단에게 의뢰를 한다. 다들 범인은 이 학교의 불량배 죠가사키 미츠루로 추측했었으나...

사실 진범인은 의뢰를 했던 텟페이 본인. 과거 이 마을에 살았지만 어린 시절의 죠가사키에게 괴롭힘을 당해서 늘 부하처럼 부려먹히기만 했다. 이후 이사를 갔다가 다시 이마을에 돌아와 카이메이 학원에 전학 오지만 이곳에는 죠가사키가 있었고, 결국 제대로 걸려 이녀석이 시키는 대로 스켓단을 노렸던 것. 의뢰 당일 당했던 것은 차마 스켓단을 공격할 수 없어서 자기가 스스로 뒤집어 쓴 것이었다.

결국 이 사실을 안 보슨이 스스로 페인트를 뒤집어쓰고 이어서 히메코가 죠가사키를 박살낸 것을 계기로 벗어나게 되고[1] 전부터 하고 싶어했던 농구부에 입부하게 된다. 스켓단의 핸드밴드를 선물로 받은 것은 덤.

여러모로 스켓단의 친우기믹이 될 것 같았으나 이후로는 비중이 없이 가끔식 등장하는 게 전부다.

여담이지만 일본 성우가 은혼시무라 신파치와 같은 성우다. 안 그래도 이 작품이 학원판 은혼, 마이너 은혼이라는 소리를 들어서 작가 또한 고심했다는데, 애니 스탭들은 1화에 대놓고 이 성우를 캐스팅해 버렸다(...) 그리고 이 소스는 은혼과 스켓의 콜라보레이션에서 아주 자~알 써먹었다.[2].

하지만 한국판에서는 알다시피 성우가 다르다. 그래서 결국 그냥 '닮았잖아!'로 처리.[3]

콜라보레이션 스켓 파트에서는 신파치의 본체안경과 텟페이의 안경이 뒤바뀌는 사태가 벌어지는 바람에 시간축이 엉망이 돼버렸다.

애니 마지막화인 77화에서는 진짜 농구 경기에서 뛰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그 때 실수로 다친 농구부원 대신 뛰게 된 죠가사키와 정식으로 화해하게 되어서 옛날의 따돌림의 아픔을 떨쳐내는데 성공한다.
----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12-02 22:47:35
Processing time 0.1093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