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스즈나미 카스리

last modified: 2014-06-10 19:45:43 by Contributors


Kasuri_Suzunami.jpg
[JPG image (75.15 KB)]



주방일도 접객일도 소화하는 일손이 부족한 파미유에 있어 귀중한 멀티 플레이어.

구 파미유 시절 부터의 멤버로 실은 전통 있는 화과자 집안의 딸이지만 가문의 당주이기도 한 언니와의 실력차를 실감,이를 뛰어 넘고자 가출해 구 파미유에 취직했다.

파미유가 화재 사건으로 문을 닫게 되자 실가에 돌아가 살게 됐는데 (본인의 증언에 의하면 '집으로 강제송환 당해 감금 당했다'나)

파미유 재건을 위해 카스리의 집까지 찾아온 히토시와 사랑의 야반도주를(...)해서 파미유 브릭몰 점에 합류하여 스기사와 에마가 복귀하기 전까지 주방일을 전담하다시피 한것도 모자라, 손이 부족한 접객일 마저 도우며 고군분투했다.

외향적이고 쾌활한 성격이지만 실은 컴플렉스 덩어리. 무엇이든지 잘 할 수 있지만, 자신의 친언니와 에마에게 밀리는 콩라인의 비애를 가슴 속에 품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접객일부터 시작해서 모든게 다 콩라인이다. 히토시가 그녀를 평하길 특별히 뛰어난 강점은 없지만 모든걸 다 잘하는 올라운드플레이어 라고...

스기사와 에마의 천성에 가까운 요리 실력을 진심으로 존경하지만 때때로 너무 쉽게 훌륭한 요리를 만들어 내는 에마를 보고 낙담하는 모습을 비추기도 한다.

스토리가 서로 엮이는 다른 히로인들과는 다르게 스토리가 개별로 있다. 덕분에 본편보다는 타 캐릭터 루트에서 각종 암약(...)과 츳코미 센스로 활약한다.

개그 캐릭터로 보이기 쉽지만 소악마와 누님속성이라는 비장의 무기를 갖고 있는 무서운 캐릭터.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므흣한 경험이 많은 척 하지만 트루엔딩 진행시, 사실은 경험없음이란게 밝혀진다. 아니 뭐라고? 이보시오? 이보시오 기가양반!

에마에게 열등감을 느끼고 자신이 파미유에 필요없는 존재라고 생각하여 일방적으로 파미유를 나간다. 그리고 지나가던 큐리오의 이타바시 점장을 만나 큐리오에 취직, 큐리오 브릭몰 지점의 파티시에가 된다. 엔딩에선 에마와 케이크 대결 후 무대위에서 타카무라 히토시에게 큰소리로 고백해버린다. 히토시도 또 좋다고 마이크에 대고 사랑한다고 고백...전형적인 천연계 보 커플... 메데타시 메데타시

그 후 히토시가 재건된 파미유 본점으로 가고 카스리가 2호점 점장이 된다. 히토시의 집에서 동거하면서 매일 아침 출근 길에 길에 있는 모든 주변인의 염장을 뒤집고 다니는 듯 하다(...).

그리고, 포세트 -카페 오 르 시엘 블루-에서도 허세 부리다가 결박 플레이를 한다. 그런데 허세란게 들키고 난데없이 우정엔딩(...) 얼레?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6-10 19:45:43
Processing time 0.1183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