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스카톨로지

last modified: 2015-06-06 16:23:30 by Contributors

주의 : 성(性)적 내용이 포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와 하위 문서는 성(性)적인 요소에 대한 직접·간접적인 언급 혹은 설명을 포함합니다. 열람시 주의를 요하며, 원하지 않으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영어: Scatology
일본어: スカトロ


Contents

1. 내용
1.1. 관련 항목


배설물을 이용해 엑스터시를 느끼는 변태성욕, 배설 기호(嗜好). 심한 경우 바르거나 먹기까지 한다.

1. 내용


본디 스카톨로지는 생물의 배설물을 연구하는 학문인 분변학(糞便學), 분뇨담(譚), 분석학(糞石學)을 의미하며 실제 분변 기호벽을 의미하는 단어는 Coprophilia이지만 현재는 의미가 변질 및 확장되어 사용되고 있다.

배설물 중 큰 것에는 세균이 많기 때문에 혐오스럽다는 것은 둘째치고 건강에 매우 안 좋은 취향(…)이다. 먹지 말자. 작은 것은 요료법이라는 건강법까지 있지만, 사실 요료법도 그리 신뢰할 만한 것은 아닌 것 같다. 또한 골든 샤워(…)라는 성행위의 일종도 있다. 하다못해 플레이하고 나서 잘 씻기라도 하자. 흔히 말하는 똥독이 오른다는 것이 배설물의 세균에 감염되는 것이다.

다른 야동들처럼 이성이 배변을 하는 것을 보고 흥분하는 쪽인 소프트계열과, 똥팩(…)을 하는 하드계열로 크게 나뉘어지고, 그곳에 우유를 넣고 멀리 쏘거나 미꾸라지 같은 생물 등을 넣는 번외경기도 있다. 소프트쪽은 하드쪽을 더럽다고 혐오하기도 한다. 일반인 입장에서는 그냥 둘 다 더럽다. 관련 매체와 관련한 것은 스캇물 항목 참조.

참고로 마스터가 싸는 똥을 노예가 '황금님'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가 좋아했다고 한다(…). 진짜로. 친하게 지냈던 사촌누이 베즐레 등에게 보낸 그의 편지에 잘 드러난다. 천재광기를 논하려면 이 정도는 되어야 한다? 비단 모차르트 뿐만이 아니라, 18세기의 지식인들의 유행 같은 것이었다고 한다.

디트로이트 메탈 시티데즈무가 그 컨셉을 사용해서 스카톨로지 메탈이라 읽고 수치라고 읽는다을 창시했다. 비위 상하신 분들에게는 확실히 비호감.

참고로 재즈의 기법 중 스캣이라는 것이 있다. 심지어 철자도 'Scat'으로 동일. 흠좀무.

여명의 눈동자 원작에서는 장하림이 고문실에서 직접 실행한다(!)[1]

----
  • [1] 중남미쪽에서 실지로 피고문자에게 강제로 배설물을 먹게 하는 건 있었다고 한다. 의외로 고증에 충실한데?
  • [2] 경기 도중 입 안으로 새똥이 떨어졌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6-06 16:23:30
Processing time 0.0647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