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슬링샷

last modified: 2015-02-26 02:35:47 by Contributors

Slingshot

Contents

1. 사전적 의미
2. 이나즈마 일레븐의 슛 계통 합체 필살기
3. 프로레슬링에서 사용하는 기술
4. 수영복의 한 종류
4.1. 서브컬처에서의 슬링 샷
4.2. 이 속성을 지닌 캐릭터
5. 커맨드 앤 컨커3 케인의 분노에 등장하는 GDI호버크래프트

1. 사전적 의미

새총을 뜻한다. 슬링(투석구)과는 무관하다.

2. 이나즈마 일레븐의 슛 계통 합체 필살기

양쪽에서 두 선수가 축구공을 밟으면 나머지 1명의 선수가 축구공을 향해 슬라이딩, 그러면 축구공이 고무줄처럼 쭈욱 늘어나다가 최대로 늘어났을때 양 선수가 발을 떼면 그대로 골문을 향해 날아간다는 축구공의 탄성을 무시하는 미친 기술.

3. 프로레슬링에서 사용하는 기술

경고 : 절대로 따라하지 마세요!

이 문서나 상·하위 문서, 관련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에는 자신 또는 상대방에게 신체적·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 끼치거나 그러한 위험이 있는 내용을 서술합니다. 혹은 이와 관련된 내용을 다룬 방송, 매체 등에 대해서 서술합니다. 리그베다 위키는 이 문서에 서술된 행위를 절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숙련자의 지도 또는 체계적인 교육을 받지 않고 서술된 내용을 시도하다 발생하는 신체적·정신적 피해는 리그베다 위키에서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또한 이러한 행위를 다룬 실험 또는 매체의 내용은 전문가의 견해와 조언, 각종 사고 방지 대책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따라서 서술된 내용을 전문가의 자문이나 동의 없이 절대로 따라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누워있는 상대방의 양 다리를 자신의 양 팔에 끼운후에 그대로 뒤로 넘어지면 누워있던 상대가 그대로 일어나면서 자신의 뒤쪽으로 날아가 어딘가에 충돌해 대미지를 입는 기술. 잘보면 투석기로 돌을 날리는 모양과 비슷하기 때문에 슬링샷이라는 이름이 붙었다.[1]

가장 일반적인 형태는 위 움짤처럼 링 포스트,턴버클 방향으로 상대를 던지는 것이고, 가끔은 로프에 목이 걸리게 사용하는 방법도 있다. 태그팀 경기라면 이렇게 상대를 날린 뒤 파트너가 슈퍼킥이나 래리어트같은 타격기를 날리는 연계도 가능하다. 쓰기 쉬운 사용법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여 현재도 여러 선수들이 애용하고 있다. 꽤나 작위적인 축에 들어가며 기술을 당하는 이의 연기력이 제일 중요한 기술.

경기중 자주 볼 수 있는 기본적인 레슬링기술중 하나. 참고로 여기서 시전자가 조금만 앞으로 자세를 잡는다면 보스턴 크랩이 된다.(...)

4. 수영복의 한 종류

slingshotweare.jpg
[JPG image (9.27 KB)]

짤방의 마네킹은 투명소재다.

수영복의 일종으로, 가슴 부분을 감싸는 옷감의 모양이 새총의 발사기구를 연상시킨다고 이런 이름이 붙었다. 영어권에서는 Slingbikini로 표기하기도 한다. 일본에서는 간혹 브라질수영복이라는 이명으로도 불린다(...)

원피스비키니도 아닌, 비키니와 원피스의 중간이랄 수 있는 모노키니에 속한다.

형상이 어느정도 뻔한 다른 수영복과 달리, 그 연결방식에 따라서 별의 별 기기묘묘한 방식의 디자인이 가능하기에, 어느의미 섹시계열 수영복의 최종병기.

디자인은 나름 생각해서 비키니를 입는 사람이라면 입을 만한 것 부터 시작해서, 앞은V자 뒤는 Y형태의 남자의 맨키니를 여성이 입은것 같은 뭔가 제정신이 아닌 미친 노출도를 자랑하는 것,[2] 아예 새총의 발사기구 3개를 엮은듯한 맛간 마이크로 까지 별의 별 것이 다 있다.[3]

디자인 특성상 상의가 하의를 잡아당기는터라 많은경우 하이레그가 될수밖에 없는 구조인데다 세로로 가슴을 감싸는 특성상 가슴골은 훤히 드러나고, 조금만 실수하면 슴가가 옆으로 튀어나올 것 같은 형태에 옆에서 보면 누드라고 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라 수영할 수 없는 수영복으로밖에 안보이는 물건이 상당수.

4.1. 서브컬처에서의 슬링 샷


예시 2
다카포3 애니메이션에서의 요시노 샤를

예시 3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에서의 이리에 타마키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위험한 수영복도 이쪽에 속한다.
Dead or Alive Xtreme Beach Volleyball에서는 여신 이름을 딴 수영복들에 주로 포진해있는데, 이런 종류들은 노출도가 높은 것 들이 득실거린다.[4] 일례는 DOAX 2의 리스트를 참조할것.

4.2. 이 속성을 지닌 캐릭터

해당 수영복을 입은 캐릭터는 색기담당인 경우가 많다. 덧붙여서 가끔 남자가 이걸 입는 경우(◆)가 있는데, 해당 캐릭터는 100% 변태 포지션으로 봐도 무방하다.

5. 커맨드 앤 컨커3 케인의 분노에 등장하는 GDI호버크래프트

© Uploaded by Naruto8900 from Wikia




대사집

가격 : 1000원
생산시간 : 10초
요구사항 : 군수공장, 지휘소
상성 : 항공기에 강함
주무기 : 4연장 대공기관포
업그레이드 : 텅스텐 대공 포탄(기술 센터)

커맨드 앤 컨커 타이베리안 선에 등장했던 버 MLRS를 계승하는 유닛이라고 할 수 있으며, 오로지 대공 능력만 되는 대공포를 장비한 대공 장갑차(or 쿼드 캐논)이다.

커맨드 앤 컨커3 타이베리움 워에서 Nod스텔스 탱크, 스크린의 강력한 공중 유닛의 존재로 안습했던 GDI의 지대공 능력이 최강이 되었에 힘이 실렸다.

기본적으로 노업 상태에서도 AA 포대보다 강하고 베놈이나 오르카, 스톰라이더에게 쓸만하지만 블랙 핸드맨티스보다는 성능이 떨어진다.[7] 하지만 공격력 업그레이드인 텅스텐 대공 포탄을 업그레이드하면 매우 흉악한 놈으로 변모하여 스크린데버스테이터 워쉽이나 행성 강습 캐리어에게도 위협적이다. 컨트롤이 조금 섞이면 대공 유닛으로는 답이 없는 무쌍을 펼칠 수가 있다.

대공 외에도 슬링샷이 담당하는 또 하나의 역할이 있는데, 바로 뺑소니보병 사냥이다. GDI에 제대로 보병을 잡을 수 있는 차량이 전무하기에, 보병 처리는 슬링샷의 뺑소니가 책임진다. 이동 속도도 수준급이라 보병 다림질에 아주 제격이다. 파쇄기, 울버린은? 후자는 불안하다. 참고로 베타 시절에는 강제 공격으로 땅을 찍으면 대지 공격도 가능했는데, 이때 대보병 능력이 학살 수준이어서 대 GDI전에서 보병 사용이 사실상 봉인되디시피한 적도 있었다.

텅스텐 대공 포탄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고, V-35 Ox를 호출할 수 있다.
----
  • [1] 위의 짤방에 나오는 슬링 샷은 꽤 어설픈 편이다(...).
  • [2] 리아스 그레모리가 입은 수영복이 이에 속한다. 보통 이쪽은 영어권에서 터피도(Torpedo) 타입으로 분류되기도 한다.
  • [3] 쉽게 설명하자면 유두고간만을 겨우 가리는 정도만 옷감을 남겨두고 나머지는 전부 실 정도로 줄어들은 슬링샷 수영복으로, 그야말로 마이크로비키니의 끝판왕.
  • [4] 슬링샷은 아니지만 가장 최고의 노출도를 자랑하는 비너스부터가 당장 여신의 이름이다.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 [5] 팬티의 양쪽 끝을 어깨에 걸쳐 슬링샷 형태로 만들었다.(...)
  • [6] 마이크로 형태의 슬링샷 수영복을 입었다.
  • [7] 맨티스는 하나하나의 공격력이 강해서 그렇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2-26 02:35:47
Processing time 0.1425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