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시긴트

last modified: 2014-10-07 15:15:34 by Contributors

© Uploaded by Selo from Wikia


메탈기어 시리즈의 캐릭터.

일본어판 성우는 메탈기어 솔리드 3~메탈기어 솔리드 포터블 옵스후지와라 케이지, 메탈기어 솔리드에선 사토 마사하루. 영어판 성우는 메탈기어 솔리드 3~메탈기어 솔리드 포터블 옵스는 제임스 맨티스(James Mantis), 메탈기어 솔리드에서는 그레그 이글스(Greg Eagles).

본명은 아니고 최첨단 장비를 사용하여 신호를 포착하는 의한 정보 수집 활동을 뜻하는 Signal Intelligence의 약자인 SIGINT에서 따왔다.

첫 등장은 메탈기어 솔리드 3로 FOX의 기술고문으로 스네이크 이터작전 당시 네이키드 스네이크에게 자신이 제공한 무기와 장비들의 관련 팁을 알려주면서 서포트한다.

무기나 장비에 꽤나 마니악한 일면이 있어서 패러메딕같은 다른 멤버들에게 이상한 사람 취급을 당하지만 스스로는 자신이 착실한 인간이고 제로 소령와 패러메딕이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있다. CIA내의 비공인 조직 "UMA 탐구 클럽"의 부회장(회장은 제로 소령)이어서 직장에서 회보를 만들고 있다.(...)

가끔씩 스네이크의 엉뚱함에 당혹감을 보이며 그를 정신나간 사람 취급을 한다.(특히 골판지 상자)

시크릿 시어터로 스네이크 대신에 시긴트가 활약하는 동영상도 있다.

다음 장은 스네이크 이터작전 후의 행보.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제로 소령, 패러메딕, EVA, 빅 보스, 오셀롯과 함께 애국자들의 일원이었다.

본명은 도널드 앤더슨. 상당한 괴짜에다가 흑인이다보니 CIA에서도 맨날 문전박대를 당했던지라 인종을 불문하고 마음껏 활동할 수 있는 네트워크 세계를 만들기 위해, 인터넷의 전신인 알파넷의 개발에 참여해 후에 미 국방부 고등연구계획국(Defence Advanced Research Project Agency)DARPA의 국장이 된다. 즉 솔리드 스네이크가 본래 만났어야 했을 진짜 DARPA 국장이 바로 시긴트였다.

섀도우 모세스 봉기때 메탈기어 렉스를 시찰하러 왔다가 인질로 잡히고 리볼버 오셀롯이 너무 심하게 고문해서 사망.[1] 결국 기폭코드를 알아내지 못한 리퀴드 스네이크디코이 옥토퍼스에게 그의 혈액과 골수를 이용해 변장하여 솔리드 스네이크에게 접근하게 만들지만 옥토퍼스마저 FOXDIE에 의해 사망.

그러나 오셀롯이 시긴트를 죽인 건 고의였음이 밝혀진다. 시긴트는 오셀롯과 같은 애국자들의 일원이었고, 빅 보스와 제로의 분립 이후 제로 파에 붙었기에 빅 보스 파였던 오셀롯에게는 적이나 마찬가지인 존재였다. 그 때문에 섀도우 모세스 봉기가 발발하자 그의 정체가 리퀴드 스네이크에게 밝혀질 것을 염려한 리볼버 오셀롯은 고문 중의 실수를 가장해서 입막음으로 그를 죽여버렸다.
----
  • [1] 오셀롯에게 고문당한 뒤 갇히는 독방에서 시체 한 구를 볼 수 있는데 그 시체가 진짜 앤더슨이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0-07 15:15:34
Processing time 0.0445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