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시노하라 나츠키

last modified: 2015-06-03 04:10:41 by Contributors

애니메이션


코믹스


篠原夏希

썸머 워즈의 여주인공. 이름에 여름을 뜻하는 나츠(夏)가 들어있다.장난
성우는 쿠라바 나나미, 투니버스 더빙판의 성우는 정혜옥, 북미판 성우는 브리나 펠렌시아.

진노우치가의 일원으로[1] 가주인 사카에의 맏외증손녀.

주인공인 코이소 켄지의 선배. 검도부의 전 주장이며 현 학생회장으로서, 학교 내에서는 아이돌의 위치에 올라가 있다. OZ의 사용법을 배우기 위해 물리부에 찾아왔다가 켄지와 알게된 사이다. 외모와는 달리 행동거지가 켄지와는 상극을 달리는 '철 없음과 아방함'[2]. 흔히 말하는 푼수데기이다. 이것도 일종의 갭 모에?

켄지에게 아르바이트를 주선함으로[3] 켄지를 진노우치가로 불러들이며 이야기를 시작하게 된다.(어떻게 보면 모든 것의 원흉)

오즈 아바타는 자신의 얼굴에 토끼 귀를 달고, 전통복을 입은 모습.

아래는 작중 후반 스포일러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촌수를 따지자면 숙부작은할아버지(;;)인 진노우치 와비스케가 첫사랑이었고, 켄지의 거짓 프로필은 전부 와비스케의 것이었다.

증조할머니 사카에의 죽음으로 좌절해 있다가 그녀의 유서를 보고 각성해서 철없던 모습을 벗어던지고 진노우치 와비스케의 아이폰 암호를 푼 뒤 비밀 채팅방으로 접근하는 재치를 보였다. 그 뒤 여전히 냉소적으로 대응하는 와비스케에게 당당히 맞서 와비스케를 진노우치가로 돌아오게 만들었다.

이후 4억명 분의 오즈 어카운트를 빼앗은 러브머신과 진노우치가의 아바타를 판돈으로'판돈은 우리 가족이야!'라는 희대의 패드립을 선보였다 인터넷 화투로 1:1승부를 걸어, 시종일관 러브머신을 압도하며 러브머신의 아바타를 야금야금 빼앗아오나 워낙에 판돈=아바타면에서 러브머신이 넘사벽이었기 때문에 실수 한 번에 판돈이 바닥나버린다. 쌍피 하나 놓쳤다고 패가망신 본격 도박의 위해성을 깨닫게 해주는 애니

하지만 나츠키의 고스톱을 보던 전 세계 1억 5천만의 오즈 유저가 자신의 아바타를 나츠키의 판돈으로 맡기는 기적이 일어난데다가, 오즈의 운영자가 준 레어 아이템의 힘으로 진화해 러브머신을 관광보내고 단 두개의 아바타를 제외한 모든 아바타를 되찾는 쾌거를 이룬다.

애니메이션 판에서는 고스톱 치다가 갑자기 레어아이템을 얻는 이뭐병스러운 전개를 가지지만, 소설에서 레어아이템을 얻는 방식이 1억 이상의 아이디의 위탁에 능력치는 행운을 증가시켜준다는 사실이 밝혀진다.이런 게 설정땜빵

본격 고스톱으로 세계를 구한 인물.

승부 도중 오즈 아바타의 변신씬 역시 볼거리. 연출은 유희왕레벨에 극장판 오메가몬 마냥 메일이 날아온다. 그런데 현실은 휴대폰.

결말에서 켄지에게 고백을 받고 사귀게 된다. 메데타시 메데타시.
----
  • [1] 가계도를 살펴보면, 나츠키의 외할아버지가 사카에의 장남인데 작중 출연이 없는 걸로 보아 이미 돌아가신 듯하고(그것도 그럴 것이 사카에의 차남인 만스케가 벌써 70대니...), 아버지는 데릴사위가 아니라서 아버지의 성인 시노하라를 쓰고 있다.
  • [2] 아래 설명하듯 켄지에게 무슨 아르바이트인지 일언반구 없다가 식구들을 만나기 직전에야 잘 나가는 남자친구 노릇을 해달라는 얘기를 한다든가...
  • [3] 여기서 켄지야말로 '가위바위보'로 인생을 바꾼 남자 같지만, 사실 나츠키는 어느정도 켄지를 염두에 두고 있던 것으로 보인다. 굳이 켄지가 속한 물리부에 찾아간 거라든가(나츠키는 검도부), 알바하겠다는 켄지의 말에 상당히 기쁜 반응을 보인 거라든가. 사쿠마의 지적에 안된다고 하자 실망하고, 이후 배신때리는 사쿠마에 의해 켄지가 다시 하겠다고 하자 슬며시 미소를 짓는다. 그리고 일부 미디어 믹스 작품에서는 켄지가 가위바위보에서 진 경우도 있다! 물론 그래도 어찌어찌 따라가게 되지만.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6-03 04:10:41
Processing time 0.1863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