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시에스타(제로의 사역마)

© Uploaded by Rocketmanwikia from Wikia



사이토의 전속메이드이자 일단은 루이즈의 사랑의 라이벌. 출생의 비밀의 정점(...)
シエスタ.

제로의 사역마 등장인물.
성우는 호리에 유이. 한국판 성우는 박신희.[1]

마법학교의 메이드. 평민 출신이다. 기슈에게 봉변을 당할 뻔하다가 사이토에게 도움을 받거나, 귀족에게 첩으로 팔려갈 뻔 하다가 구출받거나(애니메이션 한정) 여러가지로 도움을 받았기 때문에 사이토에게 연정을 품고 있다. 언뜻 얌전한 캐릭터로 보이지만 은근히 엄청 들이대고 있다.

덕분에 팬들에게는 귀족 앞에서도 사랑에 당당한 당찬 아가씨로 평가받지만, 안티들에게는 개념없이 달라붙는 민폐라는 비난을 받으며 다소 상반된 평가를 받고있다.

원래는 '겉으로는 그렇게 안 보여도 벗으면 몸매가 섹시하다'는 설정이었지만,[2] 애니메이션 2기에서는 대놓고 섹시한 몸매가 드러난다. 3기에서는 알몸 에이프런까지 선보였다. 앙리에타 드 트리스테인, 티파니아 웨스트우드와 함께 3대 색기담당. 원작 일러스트에는 몽모랑시처럼 주근깨가 있는데 애니에서는 없어졌다.

대신, 사이토의 온갖 망상을 실제로 구현해주는 그야말로 대인배스러움을 마음껏 과시하며 바람직한 메이드가 갈 길을 제시하고 있다. 주로 착용하는 아이템은 세라복.[3]

실은 태평양 전쟁 중에 우연히 이 쪽으로 차원이동해 온 구 일본군 파일럿 사사키 타케오의 후손.조상님 부터가 범상치 않은 스펙 그래서 별 희한한 색이 다 있는 이 세계에서 머리카락과 눈이 검은 색이다. 고향의 집에는 그 파일럿이 타고 온 제로센(…)이 보관되어 있고 이 기체는 소설과 애니메이션에서 중요한 키 아이템이기도 하다.

원작 12권에서 몽모랑시가 매혹의 약품으로 사고치는 바람에 루이즈와 찐한 백합씬을 연출했다. (사이토끼워달라며 굽신거렸지만 당연히 차였다.) 이 장면을 두고 이대로 들어오느니 검열이 들어가니 말들이 많았지만 서울문화사에서 그대로 가져오는 쾌거를 거두어 많은 남성팬들의 눈을 훈훈하게 했다.

히로인 후보이고, 억지로 같은 방을 쓰는 덕분에 당연히 루이즈와 사이가 좋진 않지만 최근에는 루이즈도 마냥 아랫 것 보듯이는 대하지 않는 등 점점 사이가 좋아졌다. 덕택에 둘이서 아예 동맹 맺고 사이토를 갈구는 경우가 많다.[4][5]

소설 17권에서 루이즈의 가출로 정줄놓고 있는 사이토를 정의의 주먹 한 방으로 정신차리게 해주는 모습을 보였다. 이래저래 메이드의 본분에 충실한 듯.

이름이 시에스타인 만큼 사실은 낮잠이 특기다. 단 평소 생활이 성실하기 때문에 전혀 안 알려져 있다.

----
  • [1] 처음엔 정말 착한 캐릭터인줄 알았는데 막 들이댈 줄 몰랐다고 한다.(...)
  • [2] 그녀의 쓰리사이즈는 여성의 '이상적인 몸매치수'와 거의 동일하다. 엉덩이만 2cm 작을 뿐.
  • [3] 사실 저 복장은 진짜 세라복이 아니라 제로의 사역마 세계에 존재하는 해군복을 개조해서 만든거다... 근데 세라복이 원래 해군복이었던 걸 감안하면 그게 그거일지도?
  • [4] 아무래도 앙리에타라는 최악의 적이 등장하기 전에 사이가 좋아진 것이라 또 모를 일이다.(…)
  • [5] 사실 둘이서 주먹질하며 싸울 때가 훨씬 많다. 뭐 원인제공은 루이즈가 하지만.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09 16:23:42
Processing time 0.084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