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신도 레이코

last modified: 2014-06-12 17:44:28 by Contributors

新藤 麗子(しんどう れいこ)

shindo_reiko.jpg
[JPG image (21.49 KB)]


하급생의 히로인.
보시다시피 츤데레

더빙판 이름은 정보 부족으로 추가바람.

성우는 가세 이쿠미/양정화

19세. 84/58/88. AB형.

주인공의 클래스 메이트로 전형적인 제멋대로 여왕님 타입의 아가씨.

부모님이 우츠키 마을의 대지주라서 돈이 많다. 일단 집은 저택 수준인데다 수영장이 있고 많은 집사들과 메이드가 있으며 외출할 때는 마취권총으로 무장한 경호원들을 항상 대동하고 다닌다. 거기에 학교 바로 옆에 집이 있는데도 매일 리무진으로 출퇴근한다(...)

너무 대놓고 돈이 많은 티를 내고 치마만 입었다면 가리지 않는 주인공이나 심지어는 애인이 없어 빌빌거리는 하루히코조차 피할 정도로 성격이 문제가 있다.[1]

사실 공주병츤데레로 잘난 척하는 모습과 달리 연애 경험은 제로다. 상식적으로 생각해봐도 이런 성격에 어떤 남자가 견딜 수 있으랴. 주인공과의 대화와 H신 같은 걸 보면 보는 사람들이 짜증날 정도의 츤데레다. 데이트랑 H신을 주인공과 승부(?)를 가린다고 해서 먼저 주인공이 신음냈으니 니가 졌다 이러면 니가 강제로 해서 그렇잖아라는 식으로 반박하고 결국은 자기가 이겼다고 하는 매우 초딩스러운 면도 있다. 츤데레의 귀감.

성격도 다소 문제 있지만 호감도가 높지 않아서 처음부터 말을 걸면 고운 말을 듣기 힘들다. 호감도가 낮을 때 전화번호를 물으면 자살하면 가르쳐준다고 할 정도. 다만 신사적이며 자신의 성격을 꾸짖어 주는 사람(SM?)에게 끌리며 선물취향은 고상한 것을 좋아하며 유치한 것은 싫어한다. 사실 일단 부지런히 다니면서 말빨로 대화를 많이 하다 보면 호감도가 오른다.

의외로 공략 난이도는 보통이고[2][3] 부활동을 하지 않아 방과 후에는 집에 있는 경우가 많다. 다른 히로인들이나 미노루, 신지는 집에 본인이 없을 때는 어머니가 나오지만 레이코의 집에서는 집사가 나온다.[4] 전부터 알고 있었기에 주소는 처음부터 알고 있고 다른 정보는 호감도를 어느 정도 높이면 툴툴거리며 가르쳐준다. 사귀다보면 선물을 줘도, 데이트를 해도, 호감도를 높여도 마찬가지지만(다만 받은 선물은 가격을 막론하고 고이 간직한다.) 확실히 달라지긴 하며 집은 학교 바로 옆에 있다.

위에 언급한 대로 첫경험 H신이 무슨 강간수준이다.[5] 제딴에 자존심 부린다고 호텔까지 가서 버티다가 주인공이 덮치는데 처음인데도 아무 소리를 안내고 최대한 버틴다.(..) 덕분에 첫 H는 하다가 말아버리는 야겜 역사상 초유의 사태를 불러일으킨다.[6] [7] 물론 이후에는 싫다고하면서도 잘 받아준다. 무슨 강간 레이라도 하는 것처럼 싫어, 싫어하면서도 실제로는 좋아한다.

하지만 일정 호감도까지 올리면 정말 미칠듯이 호감도가 오르는 캐릭터 중 하나다.[8] 심지어는 타 캐릭터 엔딩이 보고 싶어서 레이코를 방치하고 올인해도 결국은 레이코 엔딩이 나올 정도다.(...)[9] 특히 레이코를 여자깡패들에게 구해준 이후로는 장난이 아니게 호감도 오른다.

이벤트로 반지를 선물해주면 '싸구려'라면서 츤츤거리지만, 나중에 집에 방문했을 때 경호원이 지나가는 투로 '아가씨가 싸구려 반지 하나 잃어버렸다고 난리 피우는 이유를 모르겠다.'라는 말을 들을 수 있다. 대화를 볼 때 주인공이 준 반지를 끼고다니다가 실수로 집안에서 잃어버려 다시 찾아내라며 집안에 모든 사람들을 들들 볶은 듯.

엔딩에서도 츤데레에 충실하여 자취하는 주인공 집에 자러 오면서 고급 육류를 사서 선물하고는 '오다가 주웠는데 개나 주던지' 하는 식의 훈훈한 모습을 보여준다. 심지어 주인공의 팬티를 빨아주기 까지 한다. 다만, 세탁기의 사용법을 몰라서 빨래를 너덜너덜하게 만들어버린다.

일단 OVA판에서는 왜 나오는지 모르겠다. 주인공과 미즈호가 사귀고 동거한다는 소문이 전교에 퍼지자 그걸 비웃는 장면과 수업 시간에 발표하는 장면이 전부다. 더 굴욕적인 것은 드라마 CD에는 아예 안나온다. 다만 TV판에서는 훨씬 비중이 높아져서 메인 스토리도 있다. 원작 이벤트를 그대로 재현하고 무엇보다도 원작에도 없는 메이드복을 입기도 한다.
----
  • [1] 원작 초반에는 하루히코가 건드렸다가 보기 좋게 당했기 때문에 매우 질색한다.
  • [2] 히로인 중 유일하게 욕실 바닥에서 H신이 있다. 이도 츤데레와 상당한 연관이 있다.
  • [3] 바닥을 기는 호감도 때문에 꾸준히 대화해서 데이트를 할 수 있을 정도로 호감도를 올리는게 고역이어서 그렇지, 그 외에는 공략불가 요소가 전혀 없어 돈과 시간만 부어주면 나머지는 천천히 호감도가 오르느냐, 빠르게 호감도가 오르느냐의 차이밖에 없다.
  • [4] 하루히코의 경우에도 싸가지없는 가정부가 나오고 마유미의 경우에는 남동생이 나온다. 미코의 경우에는 문제의 아버지가 나온다.
  • [5] 첫경험 뿐만 아니라 쭉 진행돼도 거의 강간수준이다. 신나게 하다가(?) 강제로 파이즈리 시도를 한다던가 강제로 라치오를 한다던가 한다 그런데도 끝나면 호감도가 올라간다. 이 무슨..
  • [6]경험때 왜 츤데레로 되는가가 나오는데 어렸을때부터 친구들이 돈많은집 딸이라고 자기랑 다르다고 따돌려서 성격이 그따구로 됐다고 하면서 더이상 진행하기 뭐해진 주인공이 그만둔다.
  • [7] 그리고 이 게임 내에서는 주인공이 돈만 날리고 진행도 못하는 경우가 있다. 미유키 같은 경우 주인공이 덮치다가(...) 알을 발로 까였고 아이 같은 경우에는 2번정도 까인다. 2번째에서는 1cm정도 넣었다고어디다가? 한다.
  • [8] 그도 그럴것이 초반에는 호감도가 별로 안좋은 상태에서 시작해가지고 호감도 관련된 이벤트가 엄청많다.
  • [9] 마찬가지로 에디터로 다른 히로인들 호감도를 풀로 모두 일괄적으로 똑같이 만들어도 결국은 얘 엔딩으로 나온다. 그래서 제2의 미나미카와 요코.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6-12 17:44:28
Processing time 0.0865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