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실버볼트(BW)

last modified: 2014-11-27 03:18:14 by Contributors



실버볼트는 트랜스포머 G1 시리즈 중 비스트 워즈맥시멀이다. 맥시멀 의회의 원로인 에어리얼봇의 리더 실버볼트와는 동명이인이다.

Contents

1. 상세
1.1. 비스트 워즈 애니메이션
1.2. 비스트 머신즈
1.3. 유니버스
2. 완구
2.1. 비스트 워즈


1. 상세

1.1. 비스트 워즈 애니메이션

맥시멀 전사.

퓨져중 하나로 비스트모드는 늑대와 독수리의 혼합종이다.

그래서 작중 주변인물들은 그를 개새(bird dog)라고 부른다(…).

성격은 기사도 주의에 전형적인 히어로 타입이며 생김새나 하는 짓은 래드넥 스타일의 퀵스트라이크와는 모든것이 정반대. 닭살돋는 정의파 대사도 거리낌없이 술술 뱉어낸다. 심지어는 같이 듣고있는 동료들조차 가끔 손발이 오그라드는듯..

깨어났을때는 자신이 누구인지 기억이 없어 메가트론에게 속아 일시적으로 프레데콘으로 활동하지만 곧 프레데콘의 활동 방침이 자신과는 맞지 않아 맥시멀로 전향한다.

무기는 양 날개에서 발사되는 깃털미사일이며, 발사하는 대신 손에 들고 검으로 사용하기도한다. 물론 투척도 가능.

상대진영인 블랙아라크니아와 연인관계이며 처음 만났을때부터 멍청할 정도로 순정 일직선인 그에게 악녀타입인 블랙 아라크니아가 점차 끌리게 되고 결국 블랙 아라크니아가 맥시멀로 전향하는데도 큰 역할을 한다.

1.2. 비스트 머신즈

기억을 잃은채 비콘들의 대장 중 하나인 제트스톰으로 등장. 블랙 아라크니아에 의해 기억을 찾고 테크노 오가닉화 하는데 이때의 모습은 수라도를 걷는 사무라이. 비스트 모드는 콘돌이다. 테크노 오가닉화한 후 블랙 아라크니아에게 자백을 하는데 정작 본인은 제트스톰의 인격을 매우 좋아했다고 한다. 비스트 워즈에서 보여주었던 기사도, 명예, 선심, 고결함등 이런 모든 윤리 개념들이 사실은 본인에게도 까다롭고 지키기 매우 어려운 고난이도의 신념이었던것. 제트스톰의 인격으로 세뇌되면서 윤리라는 개념에서 완전 해방되어 본능이 추구하는대로 무었이든지 할 수 있게된 '방종'에 중독이 되었고, 선을 넘어서니 멈춰지지가 않았던것이다. 그러다가 테크노 오가닉화되어서 본래의 자기 성격으로 돌아왔으나 제트스톰의 인격 상태에서 저지른 많은 만행들의 기억도 덤으로 같이 딸려왔다. 자신이 이런 추한 악행들을 즐겁게 자행했다는 불편한 진실에 실버볼트는 트라우마에 걸리고 극도의 자기 혐오에 시달리게 된다. 그리고 자신이 실버볼트때 애써서 지켜왔던 고결한 기사도를 처참하게 붕괴시킨 메가트론에게 복수의 화살을 겨누는데, 강박 관념에 사로잡힌 모습을 보여준다. 그리고 실버볼트의 자기 혐오와 강박 관념은 메가트론이 소멸할때까지 풀리지 않는다.

BW에서와 비슷하게 날개에서 나오는 깃털형검을 사용. 다만 여기서는 단검형이다.

1.3. 유니버스


2. 완구

2.1. 비스트 워즈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1-27 03:18:14
Processing time 0.186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