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아레이다

last modified: 2014-12-29 03:55:03 by Contributors

Aleida_Space.jpg
[JPG image (203.63 KB)]


애니메이션 우주를 달리는 소녀악역. 성우는 나카하라 마이.
일본어 표기론 アレイダ. 영어 표기로는 ALEIDA.

네르발의 오른팔로, 그녀의 QT능력이 아니었다면 사실 네르발은 레오팔드소울 샤우트에 끝날 운명이었을 정도. 우주를 달리는 소녀의 세계에선 상당한 랭크의 범죄자이자 EX-QT라고 하는 특출난 QT능력자[1] 중 한 명.

주무기는 타키온 소드. 근데 소드라기보단 아무리 봐도 이다.

그녀가 나타나는 곳에는 Terror Abduction이 나타난다고 한다. 이리하여 칸나기 이츠키와의 대립은 필수화 될지도.

사실은 전신철갑옷을 입고 있으며, 그 갑옷은 슬라이드형으로 언제든지 입었다 벗었다 할 수 있다. 부분적 슬라이드도 가능.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Aleida_Ture_Form.jpg
[JPG image (27.17 KB)]


그녀가 바로 시시도 아키하가 자거나, 기절했거나, 생명의 위기를 맞았을 때 나타나 조언을 주거나 깨어나라고 하는 그 여성이었다.

그녀의 정체는 현재 잘 나오진 않았지만, '시시도 카구라'라고 하는 시시도 가문의 선조이자 전대 '우주를 달리는 소녀'였으며 네르발과 함께 죽었다고 여겨진 인물이었다. 이걸로 시시도 집안도 콩가루 집안이 될거란 예상을 하게 만들고 있다.

시시도 나미를 개인적으로 데리고 있는 걸 보니 꽤 중요한 듯.

이렇게 내내 흑막처럼 보이게 행동하다가 갑자기 25화에서 와 세뇌풀렸다하고 갑자기 아레이다에서 카구라로 돌아온다. 과연 선라이즈 전개

어쨌든 세뇌가 풀린 이후에 나미를 이렇게 만든 책임을 지겠다면서 직접 시시도 나미를 상대하여서 그녀를 쓰러트리는데 성공한다. 일단 미안하여서 살려주기는 하였는데 그래놓고 마지막에 지금까지 자신이 한 일에 대해서 "미안"이라고 한마디 하고 능청스럽게 웃으면서 구해주지도 않고 그냥 가버린다. 뭥미....
----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2-29 03:55:03
Processing time 0.1757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