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아르마(쥬얼펫 시리즈)

last modified: 2014-01-06 11:19:36 by Contributors

jewelpet_twinkle_aruma.png
[PNG image (198.82 KB)]

아르마딜로와는 관련 없다

쥬얼펫 트윙클☆의 등장인물. 국내명은 라즐리. 성우는 타카모토 메구미. 더빙판은 이명희.

파트너 쥬얼펫오팔과 자신의 마법으로 만들어낸 다이아나.

1화부터 매화마다 간간히 모습을 비치는데, 등장할 때마다 아무런 대사도 없이 다만 아카리를 물끄러미 지켜보다가 사라질 뿐, 그 정체는 물론 이름도 베일에 가려져 있었다. 6화까지는 실루엣으로만 나오다가 7화에서부터 제대로 나온다. 진나이 유우마와 매우 닮아서 정체가 밝혀지기 전에는 유우마로 여겨지기도 했었는데...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23화부터 서서히 정체가 밝혀지게 되는데, 일단 목소리는 유우마와 달라서 유우마와 다른 인물임이 밝혀졌고, 24화에서 변신이 풀린 모습이 드러나면서 남자가 아니라 여자임이 밝혀졌다.

참고로 생일은 유우마와 마찬가지로 12월 27일[1][2], 별자리는 염소자리, 혈액형은 AB형.

aruma_3.JPG
[JPG image (9.24 KB)]

변신이 풀렸을 때의 모습 어? 근데 예쁘다? 남장하면 훈남으로 원래 모습으로 돌아오면 여신이 되는 불편한 진실

25화에서 그녀의 과거가 밝혀지게 되는데, 진나이 유우마와는 쌍둥이 남매 관계이며, 쥬얼랜드 마법사인 페어리나와 인간 세계의 남자 사이에서 태어났다. 그녀의 어머니인 페어리나는 이미 세상을 떠난 남편을 대신하여 아르마-유우마 남매 곁에 머물려고 했으나, 쥬얼랜드 마법사는 인간 세상에 오래 머물러 있을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의 마법력을 소멸시키면 인간 세계에 계속 남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그 단서가 쥬얼랜드에서 금지된 마법을 모아놓은 벳데스트에 들어있다고 생각한 페어리나는 그 봉인을 풀게 되지만, 상상한 것 이상으로 사태가 심각해지자 이를 다시 봉인하느라 자신의 마법력과 생명력을 쏟아부었고 그 결과 영원한 잠에 빠져들게 되었다.

이후 어머니의 마법력을 물려받은 아르마는 쥬얼랜드로 옮겨졌고, 마법력을 물려받지 못한 유우마는 인간 세계에 남게 되었다. 아르마가 유우마분의 2인분 마법을 물려받았기에 다른 마법사들에 비해 마법력이 강한것이기도 하다. 아르마는 자신의 어머니가 벳데스트를 봉인한 것과 유우마와 떨어지게 된 것은 쥬얼리아 여왕의 강압에 의한 것이라고 생각하고, 쥬얼리아 여왕을 쓰러뜨리고 어머니를 깨어나게 하기 위해 자신의 어머니가 했던 것처럼 벳데스트의 봉인을 풀려고 하고 있다.

쥬얼랜드에서도 뛰어난 마법사였던 어머니의 마법력을 물려받은 탓에 그 마법력은 또래의 학생들 중에서도 최강 수준. 유우마와 함께 하여 마법력이 증폭되면 사실상 쥬얼리나 외엔 당할 자가 없게 된다. 어린 시절에도 그 힘으로 주목을 받았지만 마음의 상처로 인해 누구에게도 마음을 열지 않고 고독하게 자라왔다.

어머니와 동생과 헤어지게 된 일도 있지만, 어린 시절 인간 세계에서 자랄 때 저도 모르게 발휘한 마법력으로 주위에서 따돌림을 받아왔고 이로 인해 어머니와 동생에 대한 집착이 더 강해진 것으로 보인다.

26화 이후로 한동안 등장하지 않다가, 36화에서 유우마를 만나게 된 아르마는 그에게 자신과 협력할 것을 요구했고, 유우마가 이를 거절하자 10년간 그만을 찾아온 누나를 버리고 여친을 선택하는 대담한 초딩? 강제로 그를 쥬얼랜드로 끌고와서 벳데스트의 봉인을 풀기에 이른다.

aruma_5.JPG
[JPG image (27.94 KB)]

비록 벳데스트의 마법은 쥬얼랜드 마법사들과 마법학교 학생들의 노력으로 다시 봉인되지만, 이 때 흘러나온 벳데스트의 기운이 아르마의 몸 속에 침투하여 그녀를 지배하기 시작한다.

aruma_7.JPG
[JPG image (14.23 KB)]


이후 아르마는 다시 어디론가 사라졌다가 쥬얼랜드 그랑프리에 다시 모습을 드러내게 된다. 이 때는 변장을 한채 '라이어' 라는 가명을 쓰고 등장한다. 벳데스트의 영향을 받아 머리는 푸른빛이 도는 은발으로 바뀌었다.

aruma_8.JPG
[JPG image (35.38 KB)]

근데 이게 더 마음에 든다는 팬도 있다
벳데스트의 영향으로 그녀의 힘은 유우마와 함께 할 때 마법력이 증폭되는 수준 내지 그 이상으로 강해져 있었고 동시에 이전보다 훨씬 냉혹해져 있었다.

쥬얼 그랑프리에서 우승하면 쥬얼리나를 물러나게 한 뒤 자신이 쥬얼랜드를 다스린다고 마음먹고 있었는데, 이렇게 폭주하게 된 건 간신히 얻은 벳데스트에조차 어머니를 깨울 방법은 존재하지 않았고 그에 대한 절망감과 좌절감에 저도 모르게 벳데스트에 조종당하기 시작했던 것이다.

결승 토너먼트에서 유력한 우승 후보인 힐데를 불과 10초도 안되어 리타이어시켰고[3], 8강전에서는 레온과 대결을 하게 된다. 심사인원 왈 '남자를 위한 검술대회' 라고 (..) 평소에 검술을 잘 하던 레온에게 유리한 시합인 것 같았으나 아르마가 바테스트의 마법으로 '블리자드의 검' 을 소환해내었다.[4].

초반부엔 평범한 검술대결을 펼치다가 중간에 레온에게 자신의 정체를 알린 후 변신한다. 이 때는 앞부분만 살짝 딴 후 생머리를 유지한다. 이로써 수수께기 마법사 라이어의 정체가 아르마임이 밝혀진다. 이 후 얼음의 새 모습으로 바뀌어 레온을 압도시킨 뒤 레온의 검을 부러뜨리기까지 한다!! 결국 8강전 레온과의 대결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었다.

4강전에서는 사라와 대결을 하게 된다. 사라는 승률 따위 없는 시합이므로 이전의 자신같으면 포기할 생각이었지만 아카리가 조금이라도 더 유리하게 시합을 하도록 하기 위해 시합에 임한다 아아 결국 아르마를 폭주시킨 건 사라였어요 대결 도중 아르마가 과도하게 마법을 많이 쓰게 한 후 약점을 파악해내는 것이 목적이다.

그를 위해 아르마의 마법을 꽃, 무지개 등으로 전환시키는 플레이를 한다. 결국 아르마가 변신을 하게 되고 그 마법력에 밀려 사라 또한 패배하게 된다. 하지만 아르마의 약점을 알아내는 데에는 성공했다고 한다.

결승전에서 사쿠라 아카리와 격돌하게 되지만 벳데스트의 기운이 폭주하면서 그 기운에 먹힐 위기에 처하게 된다. 그리고 아르마 대신 벳데스트의 공격을 받은 다이아나는 쥬얼챰으로 변하는 동시에 쥬얼참에 금이 가게 된다!! 이걸 본 아르마는 모든게 자신 때문이라는 죄책감으로 변신이 풀림과 동시에 벳데스트의 폭주에 말려들게 된다. 벳데스트는 아르마 내면의 어렸을 때부터 계속된 슬픔을 근원으로 하고 있어 그 마음이 해소되지 않는 한 벳데스트의 저지 또한 불가능했다.

이후 벳데스트의 최상층에 갇혀서 유우마와의 재회를 하게 된다. 유우마에게 미안하다고 하던 그 쓸쓸한 표정은 너무나도 아련하다.. 자신을 설득하러 온 아카리 앞에서 끝까지 마음을 닫으려 했으나 벳데스트의 기운에 전이당하면서까지 자신을 안는 아카리에 의해 벳데스트로부터 해방되었고, 이후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고 사실은 아카리와 친구가 되고 싶었던 마음을 토로한다. 츤데레?

그렇게 아르마 내면의 슬픔은 해소되었고, 유우마와 루비와 힘을 합쳐 어린 시절 어머니로부터 받은 미소의 주문으로 아카리를 해방시킨다. 아카리, 유우마, 아르마가 손잡고 다시 내려온 후 아카리의 미소의 주문으로 페어리나가 살아나게 된다. 쥬얼리아의 말에 의하면 벳데스트의 영향으로 페어리나와 아르마의 마법력이 사라지게 되었으나 이젠 유우마와 함께 인간세계에서 살수 있다고 한다.

jewelpet_twinkle_yuuma_last.png
[PNG image (120.07 KB)]

jewelpet_twinkle_akari_aruma1.png
[PNG image (113.94 KB)]

jewelpet_twinkle_akari_aruma2.png
[PNG image (117.72 KB)]

그 후 아카리와 같은 중학교에 입학하게 되어 친구로서 잘 지내는 것 같다. 메데타시 메데타시
----
  • [1] 그런데 아카리, 밀리아, 사라가 자신의 탄생석에 해당하는 쥬얼펫을 파트너로 두고 있는 것과 달리, 아르마는 자신의 탄생석과 무관한 오팔과 다이아나를 파트너로 두고 있다. 참고로 12월의 탄생석은 터키석이며, 오팔은 10월, 다이아몬드는 4월의 탄생석이다.
  • [2] 라브라의 생일이기도 하다.
  • [3] 힐데가 말하길 자신의 마법력을 빼앗긴 느낌이라고 했다. 이는 벳데스트에 들어있던 주문 중 하나
  • [4] 니콜의 말대로 따르면 쥬얼랜드 최고의 검이라고 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1-06 11:19:36
Processing time 0.1094 sec